|
|
|
아이고 머리야... [신고]
|
|
|
Time 10/09 09:30 |
ID wa****** |
TUTOR wenni |
|
|
|
열심히 해야하는데 자꾸 게을러지네요.그래도 선생님과 10분간의 짧은 회화지만 많은 도움되서 좋아요. [신고]
|
|
|
Time 10/09 09:05 |
ID li****** |
TUTOR sunruiling |
|
|
|
아. 말이 막 막히네요. 하고싶은 말은 많은데;ㅋ 단어를 몰라서 윽..ㅎ
역시 단어공부가 중요..ㅎ [신고]
|
|
|
Time 10/09 06:27 |
ID me****** |
TUTOR xuxiaocun |
|
|
|
감사합니다 라오슈~ [신고]
|
|
|
Time 10/09 00:31 |
ID ro**** |
TUTOR wenni |
|
|
|
>_< 오늘도 즐거운 수업 너무너무 감사합니다.
복권...............부럽네요 ㅠㅠㅠ~~ [신고]
|
|
|
Time 10/09 00:29 |
ID je******* |
TUTOR gonglili |
|
|
|
중국어는 참 재밌어요~^^ 히히 수업전엔 긴장해서 기다리다가도
막상 수업시작하면 정말 재밌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니!^^ [신고]
|
|
|
Time 10/08 23:23 |
ID ji******** |
TUTOR wenni |
|
|
|
두달전의 녹음과 오늘의 수업녹음을 함께 들어봤어요
전에비해 약간은 매끄러워진듯~ [신고]
|
|
|
Time 10/08 21:48 |
ID mi****** |
TUTOR xuxiaocun |
|
|
|
전 언제나 7점 만점의 7점을 받아볼까요? [신고]
|
|
|
Time 10/08 19:49 |
ID rr*** |
TUTOR wenni |
|
|
|
추석동안 쉬었더니;;;ㅠㅠ 발음이, 역시, 언어는 매일매일~ 꾸준히~ㅎㅎ [신고]
|
|
|
Time 10/08 18:05 |
ID ok**** |
TUTOR niuzhimei |
|
|
|
단어, 단어, 단어..공부해야게따..ㅠㅠ [신고]
|
|
|
Time 10/08 17:48 |
ID si****** |
TUTOR sunruiling |
|
|
|
홀드하고싶은 맘을 이겨내면 빛이보여요~ㅋㅋ [신고]
|
|
|
Time 10/08 14:17 |
ID jj***** |
TUTOR cuimeiyan |
|
|
|
열심히열심히! ㅋㅋ [신고]
|
|
|
Time 10/08 12:24 |
ID su***** |
TUTOR niuzhimei |
|
|
|
초심으로 돌아가서 열심히!! [신고]
|
|
|
Time 10/08 10:59 |
ID kj****** |
TUTOR xuxiaocun |
|
|
|
무슨말일까 계속 반복적으로 설명을 해주시니 알아듣겠네요 역시 반복학습이 중요한듯 ^^ [신고]
|
|
|
Time 10/08 08:09 |
ID ji******* |
TUTOR jiangfan |
|
|
|
악, 오늘 핸드폰을 진동으로 해놓고 가방에 계속 넣어놔서 전화온지도 모르고 , 수업 못 받았어여 ㅠㅠ 죄송해요~~ [신고]
|
|
|
Time 10/08 01:21 |
ID je******** |
TUTOR wenni |
|
|
|
겨우 한달지났지만 조금씩 알아듣는 제 자신이 너무 기특해요! [신고]
|
|
|
Time 10/08 00:39 |
ID oh**** |
TUTOR cuimeiyan |
|
|
|
^-^이제 조금씩 선생님께 적응하는것 같아요. 하하하하.
ㅠ_-요즘 공부를 통 안했더니.......
분발해야겠어요
오늘도 감사합니다~!!! [신고]
|
|
|
Time 10/07 23:53 |
ID je******* |
TUTOR gonglili |
|
|
|
감사해요.^-^ [신고]
|
|
|
Time 10/07 23:44 |
ID ro**** |
TUTOR wenni |
|
|
|
선생님이랑 수다떠는 거 너무 재밌어요! ㅋㅋ [신고]
|
|
|
Time 10/07 22:31 |
ID ma****** |
TUTOR wenni |
|
|
|
오늘도 웃긴 얘기를 많이 했더니 제 기분도 즐거워졌어요. ^^ [신고]
|
|
|
Time 10/07 19:40 |
ID rr*** |
TUTOR wenni 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