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老师 今天也辛苦了 [신고]
|
|
|
Time 03/11 15:38 |
ID el**** |
TUTOR 陈洁萍chenjieping |
|
|
 |
老师 您好 我很喜欢老师 [신고]
|
|
|
Time 03/08 16:21 |
ID el**** |
TUTOR 陈洁萍chenjieping |
|
|
 |
老师 晚上好 我喜欢老师 [신고]
|
|
|
Time 03/07 20:23 |
ID el**** |
TUTOR 陈洁萍chenjieping |
|
|
 |
我要准备面试 [신고]
|
|
|
Time 03/03 13:06 |
ID el**** |
TUTOR 陈洁萍chenjieping |
|
|
 |
모르는게 많아도 차분히 잘 알려주십니다. 교재나 과정 바꾸고 싶어서 카톡문의 했는데 빨라서 정말 좋았습니다. [신고]
|
|
|
Time 01/20 21:52 |
ID se******* |
TUTOR 郑清 zhengqing |
|
|
 |
郑淑平zhengshuping老师 谢谢! 면접중국어 대비를 정말 잘해주셨어요! 실제로 면접에서 선생님이 가르쳐준 문제가 나와서 잘 대답할수있었습니다!! [신고]
|
|
|
Time 12/08 18:04 |
ID ms***** |
TUTOR 张文锦 zhangwenjin* |
|
|
 |
오랜만에다시 수강 신청하고 오늘 첫 수업입니당. 재밌네욯ㅎㅎㅎ [신고]
|
|
|
Time 07/15 09:54 |
ID wo****** |
TUTOR 闵学畅 minxuechang |
|
|
 |
수업 재밌게 했어요 [신고]
|
|
|
Time 04/01 14:10 |
ID en****** |
TUTOR 刘佳泽 liujiaze |
|
|
 |
今天的课也很好。 [신고]
|
|
|
Time 03/23 10:27 |
ID en****** |
TUTOR 张赭璇 zhangzhexuan |
|
|
 |
매일 재밌게 수업중이예요 [신고]
|
|
|
Time 03/19 12:01 |
ID en****** |
TUTOR 张赭璇 zhangzhexuan |
|
|
 |
언제나 열심히 알려주셔서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[신고]
|
|
|
Time 03/18 09:44 |
ID en****** |
TUTOR 张赭璇 zhangzhexuan |
|
|
 |
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12/20 13:09 |
ID dl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今天上的课也好开心 [신고]
|
|
|
Time 12/19 20:49 |
ID dl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我想进一步提升努力汉语学习 [신고]
|
|
|
Time 12/18 08:10 |
ID su****** |
TUTOR 李红美 lihongmei |
|
|
 |
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~ [신고]
|
|
|
Time 12/04 23:39 |
ID dl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이었습니다! [신고]
|
|
|
Time 12/02 22:30 |
ID dl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오늘도 재밌는 수업이었습니다~ [신고]
|
|
|
Time 11/28 13:32 |
ID dl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오늘도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~! [신고]
|
|
|
Time 11/26 14:05 |
ID dl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얼심히 가르쳐주시는 느낌이들어서 좋았어요 [신고]
|
|
|
Time 11/26 06:16 |
ID su****** |
TUTOR 张赭璇 zhangzhexuan |
|
|
 |
몇달째 계속 신청해서 하고 있는데 새로 수강신청을 할때마다 다른 선생님과 하는 것도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! 제가 익숙해져서 간과 하고 있던 부분에 대해서도 짚어주시고.. 좋은 선생님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11/25 14:38 |
ID jy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