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예습복습열심히할게요ㅠㅠㅠ [신고]
|
|
|
Time 03/05 21:58 |
ID hi**** |
TUTOR 徐楠娇 xunanjiao |
|
|
|
하핫 오늘도 즐거웠어요!ㅋ [신고]
|
|
|
Time 03/05 21:33 |
ID jy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선생님~~^^* [신고]
|
|
|
Time 03/05 18:58 |
ID ji******** |
TUTOR 温妮 wenni |
|
|
|
오늘 다른 일땜에 수업시간 내내 긴장;; 했네용.ㅠ
다음주에 봐용~ ㅎㅎ [신고]
|
|
|
Time 03/05 18:52 |
ID ju***** |
TUTOR 陈肖丽 chenxiaoli |
|
|
|
핸드폰 배터리땜에 중간에 끊겨서.. 담부턴 확인잘해야겠어윰 [신고]
|
|
|
Time 03/05 17:46 |
ID fe******** |
TUTOR 姜凡 jiangfan |
|
|
|
예습안했더니 단어가 너무 어렵네요.ㅜㅜ [신고]
|
|
|
Time 03/05 16:53 |
ID li****** |
TUTOR 陈肖丽 chenxiaoli |
|
|
|
밀린 복습 다 해야 하는데~ [신고]
|
|
|
Time 03/05 16:18 |
ID ju******** |
TUTOR 温妮 wenni |
|
|
|
저 선생님이 정말 좋아요! [신고]
|
|
|
Time 03/05 15:27 |
ID ka**** |
TUTOR 温妮 wenni |
|
|
|
'-')*오늘은 무척 즐거운수업이었어요~~~ 꺄꺄꺄꺄 ~~ [신고]
|
|
|
Time 03/05 11:24 |
ID je******* |
TUTOR 陈肖丽 chenxiaoli |
|
|
|
연장신청 벌써 다 썼어요. 담주부터는 빡시게 해야겠네요..ㅋ [신고]
|
|
|
Time 03/05 10:51 |
ID st****** |
TUTOR 陈肖丽 chenxiaoli |
|
|
|
오늘도 즐거운 수업을 위해 지금 열심히 예습중 ㅎㅎ [신고]
|
|
|
Time 03/05 10:39 |
ID ui***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
|
|
하루 수업을 안듣는데도 뭔가 아쉽네요
얼른 월요일이 되었으면! [신고]
|
|
|
Time 03/05 10:07 |
ID un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힝 ㅠㅠ 이놈의 성조 ㅋㅋㅋ [신고]
|
|
|
Time 03/05 10:03 |
ID my***** |
TUTOR 温妮 wenni |
|
|
|
잉잉선샌님께서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
버벅거렸지만 그래도 중국어발음도 고쳐주셔서 좋았고
비록 10분이라 좀 아쉬웠는데 기분이 좋았어요 먼가 서로 교류할수있고 [신고]
|
|
|
Time 03/05 09:23 |
ID ci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3일차, 생각보다 읽는게 어렵다.. 성조가 기억이 안난다... ㅠㅠ [신고]
|
|
|
Time 03/05 08:25 |
ID ha*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오늘은 어제보다 더 잘듣고 말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^^ [신고]
|
|
|
Time 03/05 08:11 |
ID ji******* |
TUTOR 姜凡 jiangfan |
|
|
|
바로 아래분과 같은 생각입니다... 언젠가 저런 말을 선생님께 했더니
중급정도의 실력을 가진 사람은 진보가 빠르지 않아서 그런 생각이
든답니다....흑흑. 더 노력을 해야겠지요. [신고]
|
|
|
Time 03/05 07:02 |
ID la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
|
|
언제쯤 중국어 실력이 더늘까요?? [신고]
|
|
|
Time 03/04 23:45 |
ID sh**** |
TUTOR 姜凡 jiangfan |
|
|
|
오늘 배터리를 안가지고 가서 못했음.ㅜ.ㅡ [신고]
|
|
|
Time 03/04 23:17 |
ID jb****** |
TUTOR 温妮 wenni |
|
|
|
크크크,,, 재미있는 수업♡ [신고]
|
|
|
Time 03/04 23:08 |
ID ma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