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표현하지 못하는 말이 너무 많아요~ 열심히 외워야지!! [신고]
|
|
|
Time 03/30 22:01 |
ID sh****** |
TUTOR 姜凡 jiangfan |
|
|
|
열심히 연습중..이에요 [신고]
|
|
|
Time 03/30 21:38 |
ID jb****** |
TUTOR 曲平 quping |
|
|
|
열공!!!!~ [신고]
|
|
|
Time 03/30 20:23 |
ID ja******* |
TUTOR 战柔霖 zhanroulin |
|
|
|
수업만 하면 왜케 긴장을 하는지..... [신고]
|
|
|
Time 03/30 20:08 |
ID fo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선생님의 말씀을 다 알아들을 수 있도록!!
그날을 위해!! [신고]
|
|
|
Time 03/30 20:03 |
ID jy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정말 15분은 너무 짧아요 >.<
오늘은 선생님하고 수다를 많이 떨었어요~재밋어요ㅋㅋㅋ [신고]
|
|
|
Time 03/30 20:03 |
ID yu****** |
TUTOR 徐楠娇 xunanjiao |
|
|
|
어렵도다~~~ [신고]
|
|
|
Time 03/30 18:52 |
ID na*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복습을 해야 하는데.. [신고]
|
|
|
Time 03/30 18:21 |
ID ju**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역시 따로 공부 안했더니 수업 외 대화는 되지를 않는.. [신고]
|
|
|
Time 03/30 17:22 |
ID fe******** |
TUTOR 姜凡 jiangfan |
|
|
|
복습하라는 선생님의 무한말씀;; [신고]
|
|
|
Time 03/30 12:49 |
ID mk**** |
TUTOR 宫丽丽 gonglili |
|
|
|
크크크크
오늘 사무실에 사람들이 일찍와서
화장실에서 했어요ㅜ [신고]
|
|
|
Time 03/30 12:18 |
ID un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오늘은 정말 자다가 전화소리에 놀랐어요 ㅋㅋㅋ
물도 안먹구 목소리 퀭 ~~~
무튼 즐거운수업이었어용 짜요 ! [신고]
|
|
|
Time 03/30 12:12 |
ID pr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오늘따라 10분이 왜이렇게 짧게 느껴지는건지... [신고]
|
|
|
Time 03/30 12:02 |
ID su*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
|
|
오늘 오랜만에 수업해서 좀 힘들었지만,
쌤이 편안하게 대해줘서 수업 잘 한것 같아요 ㅎ [신고]
|
|
|
Time 03/30 09:39 |
ID sh****** |
TUTOR 陈肖丽 chenxiaoli |
|
|
|
오늘 어려운 주제로 얘기하다 보니 표현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.ㅜㅜ [신고]
|
|
|
Time 03/30 08:56 |
ID li****** |
TUTOR 陈肖丽 chenxiaoli |
|
|
|
아기가 아프니까 공부하기 싫다~~~ [신고]
|
|
|
Time 03/30 08:47 |
ID ha*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老师,在韩国发生的事情,比我了解的多,我真丢脸啊~~~ [신고]
|
|
|
Time 03/30 08:31 |
ID na****** |
TUTOR 姜凡 jiangfan |
|
|
|
다른 공부를 같이 해야 되는데 잘 안되넹. [신고]
|
|
|
Time 03/30 07:01 |
ID la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
|
|
아.. 정말 잘하고 싶어요. [신고]
|
|
|
Time 03/29 22:11 |
ID sh****** |
TUTOR 姜凡 jiangfan |
|
|
|
자꾸 예복습은 안하게되네요 ㅠㅠ [신고]
|
|
|
Time 03/29 21:44 |
ID fo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