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히히히히~~~
주말잘보내세요~~^^*
우히히.
월요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요요요 ~~~ ♡ [신고]
|
|
|
Time 05/07 11:22 |
ID je******* |
TUTOR 陈肖丽 chenxiaoli |
|
|
|
오늘도 사오정의 후예인양 ....요강들고 배구 했네.
인내심 많으신 라오스 ㅠㅠ [신고]
|
|
|
Time 05/07 10:45 |
ID ha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매일 수업하는데도 할얘기가 너무 많아요.. [신고]
|
|
|
Time 05/07 10:11 |
ID sh**** |
TUTOR 侯明佳 houmingjia |
|
|
|
어린이날 쉬고 오랜만에 수업 했는데.. [신고]
|
|
|
Time 05/07 09:17 |
ID sh****** |
TUTOR 孙瑞玲 sunruiling |
|
|
|
오늘은 말을 많이 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~~~ [신고]
|
|
|
Time 05/06 21:50 |
ID ap**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오늘 문법은 다 틀렸네요 ㅠㅠㅠㅠㅠㅠ [신고]
|
|
|
Time 05/06 21:33 |
ID fo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听不懂爱你更不懂, 怎么办~? [신고]
|
|
|
Time 05/06 21:30 |
ID hs*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즐거웠습니다^^ [신고]
|
|
|
Time 05/06 21:20 |
ID hi**** |
TUTOR 徐楠娇 xunanjiao |
|
|
|
단어단어 ㅠㅠ [신고]
|
|
|
Time 05/06 20:46 |
ID jy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요새는 내가 헤이해져서 그런가 수업평가에 선생님이 적어주시는 글도 짧네... ㅠㅠ [신고]
|
|
|
Time 05/06 17:51 |
ID ha*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하루 쉬었다고 버벅대네....-_- [신고]
|
|
|
Time 05/06 15:46 |
ID gk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점점 잊어가는거 같애요ㅠ [신고]
|
|
|
Time 05/06 13:46 |
ID un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오늘은 예습을 제대로 못해서 계속 버벅 거렸어요 ㅠㅠ [신고]
|
|
|
Time 05/06 13:43 |
ID ui***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
|
|
20분 수업중 15분을 찜질방 얘기로!! [신고]
|
|
|
Time 05/06 13:40 |
ID ji****** |
TUTOR 战柔霖 zhanroulin |
|
|
|
오늘도 즐겁게 수업하였고요 목소리 예쁘고 친절한 라오스^^*넘 좋아요 [신고]
|
|
|
Time 05/06 10:38 |
ID ha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열심히 예습복습!!^^ [신고]
|
|
|
Time 05/06 10:01 |
ID su*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
|
|
요즘 벅벅벅... [신고]
|
|
|
Time 05/06 09:08 |
ID ju******** |
TUTOR 徐楠娇 xunanjiao |
|
|
|
오늘도 예상치 못한 질문으로 버벅거렸네요..^^;; [신고]
|
|
|
Time 05/06 08:49 |
ID li****** |
TUTOR 陈肖丽 chenxiaoli |
|
|
|
즐거웠습니다. 선생님 시험 잘 치세요^^ [신고]
|
|
|
Time 05/06 07:05 |
ID la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
|
|
처음엔 진짜 쉬웠는데ㅠㅠ 갈수록 외워야 하는 단어가 늘고있어요ㅠ
기초도 이런데 고급하시는 분들 진짜 대단한듯ㅎㅎ [신고]
|
|
|
Time 05/05 22:00 |
ID sf*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