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오늘은 결석...ㅠㅠ [신고]
|
|
|
Time 07/01 22:41 |
ID to******* |
TUTOR 徐小存 xuxiaocun |
|
|
|
요즘 정말 덥네요... [신고]
|
|
|
Time 07/01 21:18 |
ID hi**** |
TUTOR 徐楠娇 xunanjiao |
|
|
|
오늘 수업도 재미있었어요~
저도 단어를 많이외워야겠네요 ㅎㅎ [신고]
|
|
|
Time 07/01 19:58 |
ID br******* |
TUTOR 徐楠娇 xunanjiao |
|
|
|
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~ 선생님 재밌으세요 ㅋㅋ [신고]
|
|
|
Time 07/01 19:43 |
ID ry*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
|
|
laoshi bu hao yi si ~ wo jin tian you shir~! [신고]
|
|
|
Time 07/01 18:57 |
ID gk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오늘 오랜만에 했는데,선생님 목소리가 어찌나 반갑던지요~
이제 전화안하는 날이 어색해요 [신고]
|
|
|
Time 07/01 18:39 |
ID xu******** |
TUTOR 孙瑞玲 sunruiling |
|
|
|
어휘가 너무 부족해요.. [신고]
|
|
|
Time 07/01 17:50 |
ID ju******** |
TUTOR 徐楠娇 xunanjiao |
|
|
|
단어...단어.....단어만 좀....ㅋㅋ [신고]
|
|
|
Time 07/01 15:15 |
ID jy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徐小存쌤 목소리도 좋으시궁 ~ 차분히 설명도 잘해주시궁~ 넘 좋아요 ^^ [신고]
|
|
|
Time 07/01 14:40 |
ID ui******* |
TUTOR 徐小存 xuxiaocun |
|
|
|
아침일찍 일어날려니 힘들긴 하지만 괜찮앗아요 근데 요즘에 통화음질이 조금 끊기는거 같아요 [신고]
|
|
|
Time 07/01 13:16 |
ID bl****** |
TUTOR 战柔霖 zhanroulin |
|
|
|
전 주 3회 수업인데요 매일수업으로 바꿔야 할까봐요... 오늘 수업이 없어서 심심해요^^;;; [신고]
|
|
|
Time 07/01 11:32 |
ID ma**** |
TUTOR 陈肖丽 chenxiaoli |
|
|
|
어렵지만 재밌어요 ^^* [신고]
|
|
|
Time 07/01 10:37 |
ID ha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오늘 수업중 통화품질이 좀 안좋았어요.. [신고]
|
|
|
Time 07/01 10:13 |
ID sh**** |
TUTOR 侯明佳 houmingjia |
|
|
|
점점 어려운 단어들...예복습 열심히 해야겠어요^^ [신고]
|
|
|
Time 07/01 09:48 |
ID su*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
|
|
선생님과의 수업이 정말 재밌고 한마디한마디 놓치고 싶지가 않네요.
노력해서 꼭 프리토킹까지 하고 싶어요 [신고]
|
|
|
Time 07/01 09:35 |
ID ji***** |
TUTOR 侯明佳 houmingjia |
|
|
|
오늘도 즐거운 수업시간이었어요~ [신고]
|
|
|
Time 07/01 09:03 |
ID li****** |
TUTOR 赵杨zhaoyang |
|
|
|
공선생님 정말 잘 가르치시는데... 학생이 나태해진듯... 그 학생? 바로 나쥐...--; 좀더 근성을 발휘해 보라고! [신고]
|
|
|
Time 07/01 06:34 |
ID ei******* |
TUTOR 宫丽丽 gonglili |
|
|
|
아들 수업
옆에서 듣고 있으려니,,
속에서 불이 납니다!! [신고]
|
|
|
Time 06/30 22:32 |
ID al**** |
TUTOR 邹毅 zouyi |
|
|
|
오랫만에 수업!굿!! [신고]
|
|
|
Time 06/30 22:14 |
ID jy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전화가 자꾸 끊겨요ㅠ.ㅠ [신고]
|
|
|
Time 06/30 21:56 |
ID na****** |
TUTOR 宫丽丽 gonglili 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