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오늘은 너무 횡설수설했네요.
말도 안되는 중국어를 너무 많이해서 선생님에게 괜시리 미안해졌어요 [신고]
|
| |
| |
Time 11/20 14:25 |
ID bl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今天的信号不太稳定。
可是跟老师学习很有意识。 [신고]
|
| |
| |
Time 11/19 20:25 |
ID st**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화이팅,, [신고]
|
| |
| |
Time 11/18 21:59 |
ID bl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자유롭게 의사표현을 할 수 있는 그날까지 [신고]
|
| |
| |
Time 11/15 17:28 |
ID bl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중국어에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알찬수업입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11/14 16:04 |
ID bl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매일 매일 새로운 단어들을 배우니 너무 좋아용 [신고]
|
| |
| |
Time 11/13 21:28 |
ID bl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很有意思. [신고]
|
| |
| |
Time 11/13 16:57 |
ID st**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오늘도 화이팅 ^^ [신고]
|
| |
| |
Time 11/13 09:10 |
ID mi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일이 바쁘다보니 수업시간을 지나쳤어요
ㅠㅠ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01:06 |
ID st**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오늘도 즐거웠어요^^ [신고]
|
| |
| |
Time 11/07 23:05 |
ID ba**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오늘은 와이파이문제로 ㅠ ㅠ [신고]
|
| |
| |
Time 11/07 20:24 |
ID st**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시간이 금방지나가요 [신고]
|
| |
| |
Time 11/06 00:11 |
ID st**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더듬더듬.... 언제 늘까요 ㅋㅋ [신고]
|
| |
| |
Time 11/05 16:36 |
ID ph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 |
| |
 |
2번 결석하고 수업을 들으니 또 더듬더듬 버릇이 시작됐네요
이래서 언어는 매일 꾸준히 해야되나봐요.
오늘도 화이팅, [신고]
|
| |
| |
Time 11/05 15:43 |
ID bl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오늘은 발음이 마니 꼬였어요 ㅠㅠ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22:49 |
ID st**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수업잘받았습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3:15 |
ID st**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늘 알찬 수업으로 자신감도 커지는 것 같아요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1:59 |
ID bl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오늘도 열심히:)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08:35 |
ID mi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하루하루 기대되는 알찬수업! [신고]
|
| |
| |
Time 10/30 09:21 |
ID bl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다시 수강시작했는데 열심히 해야겠습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10/29 15:43 |
ID xh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 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