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오늘을 스카프 상태가 양호해서 안심이 되네요.
계속 열공해보자 결국 실력이 늘겠지. [신고]
|
|
|
Time 04/19 13:28 |
ID hc*** |
TUTOR 赵杨 zhaoyang |
|
|
|
오늘 마지막 수업이네요 ㅠ [신고]
|
|
|
Time 04/19 12:31 |
ID mi*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월요장터........ㅠㅠ [신고]
|
|
|
Time 04/19 08:44 |
ID mk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언어에는 왕도가 없다고 하니
조바심 안내고 길게 보고 꾸준히 하렵니당~!
不怕慢,只怕站。 [신고]
|
|
|
Time 04/18 21:36 |
ID ru***** |
TUTOR 赵杨 zhaoyang |
|
|
|
선생님 오늘 2주간 장기홀드 신청했어요
여러가지 이유로 여유가 없을것 같아서요
담에 뵈요 ^^ [신고]
|
|
|
Time 04/18 17:22 |
ID sa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수업 첫날 잡음이 많아서 제대로 수업을 못해서 많이 안타깝네요. [신고]
|
|
|
Time 04/18 13:01 |
ID hc*** |
TUTOR 赵杨 zhaoyang |
|
|
|
오늘 벙어리됨 ㅎㅎ [신고]
|
|
|
Time 04/18 12:44 |
ID sh****** |
TUTOR 徐雪晶 xuxuejing |
|
|
|
벌써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~ 이번에도 스카이프수업을 해야겠어요 ㅎㅎ [신고]
|
|
|
Time 04/18 11:46 |
ID mi*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하루 쉬니 선생님 목소리가 그립네요. ^^ [신고]
|
|
|
Time 04/17 21:43 |
ID ji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중국인처럼 이야기하는날이 올 때 까지~!!! [신고]
|
|
|
Time 04/16 08:27 |
ID mi*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수업후기를 늦게 남기네요~ [신고]
|
|
|
Time 04/16 03:29 |
ID we*** |
TUTOR 徐雪晶 xuxuejing |
|
|
|
어법이.넘.어렵네요 ㅠㅠ 열심히 예습해야겟어요ㅎㅎ [신고]
|
|
|
Time 04/15 15:58 |
ID mi*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10분 수업이 너무 ?잛으네요 ^^ 생각보다 시간이 넘 빠릴 가는것 같네요 [신고]
|
|
|
Time 04/15 14:58 |
ID hi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헤헤 ~ 오늘도 재밌었어욤
이제 주말인데 주말동안 감 잃지 않게 중국어 공부좀 해야겠네요 [신고]
|
|
|
Time 04/15 14:36 |
ID ru***** |
TUTOR 赵杨 zhaoyang |
|
|
|
한달 마지막 수업이 마이크 소리가 안나서 결석처리되었네요. [신고]
|
|
|
Time 04/15 13:21 |
ID hc*** |
TUTOR 赵杨 zhaoyang |
|
|
|
결석하지 말자 ㅜㅜ [신고]
|
|
|
Time 04/15 11:40 |
ID we**** |
TUTOR 徐雪晶 xuxuejing |
|
|
|
어느새 또 한달 다되가네요! 슬슬 연장을 해야할시기가... [신고]
|
|
|
Time 04/15 10:58 |
ID fr***** |
TUTOR 徐雪晶 xuxuejing |
|
|
|
下个星期期中考试。 明天不能休息应该学习。 T_T [신고]
|
|
|
Time 04/14 19:54 |
ID we*** |
TUTOR 徐雪晶 xuxuejing |
|
|
|
날씨가 따뜻해서인지 무기력해지네요 [신고]
|
|
|
Time 04/14 15:41 |
ID sa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스카이프 저희집에서만 잘 안되는듯 ㅠ ㅠ 흑흑 [신고]
|
|
|
Time 04/14 14:51 |
ID mi****** |
TUTOR 王珍 wangzhe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