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今天有专业课,我不想去上课。老师,明天见! [신고]
|
|
|
Time 10/22 11:54 |
ID su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10/19 16:30 |
ID gh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오랜만에 중국어를 하다보니
저도 제가 무슨말 하는지 잘 모르겠지만...^^;
매일 선생님과 통화하면서 그래도 잊었던 중국어가 새록새록 생각나서
재미있어요~^^ [신고]
|
|
|
Time 10/19 10:41 |
ID ge**** |
TUTOR 栾秀波 luanxiubo |
|
|
|
周末愉快! [신고]
|
|
|
Time 10/19 09:11 |
ID ch*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전화가 자꾸 끊기네요 ㅠㅠ [신고]
|
|
|
Time 10/18 21:50 |
ID se********* |
TUTOR 刘蕾 liulei |
|
|
|
老师, 明天我们关于中国的动画和漫画要聊天吧! 谢谢~ 再见! [신고]
|
|
|
Time 10/18 17:12 |
ID su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10/18 16:30 |
ID gh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老师,好好休息!希望身体好多了!我很担心伤心。 [신고]
|
|
|
Time 10/17 22:31 |
ID be***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
|
|
오늘도 즐거운 수업^^ [신고]
|
|
|
Time 10/17 20:44 |
ID se********* |
TUTOR 刘蕾 liulei |
|
|
|
언제나 열정적인 샘 당신이 있기에 채널씨엔이 빛나요 감솨 [신고]
|
|
|
Time 10/17 16:31 |
ID gh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haiyou yige xingqi,,,laoshi,,,, zuijinde xinqing zhen guai guai de [신고]
|
|
|
Time 10/17 15:32 |
ID p7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老师,汉州的天气怎么这么奇怪呀! 现在很晴。;;; [신고]
|
|
|
Time 10/17 11:26 |
ID su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谢谢~ [신고]
|
|
|
Time 10/17 09:11 |
ID ch*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오늘 새로운 선생님과 즐거운 수업이었어요 ^^
그런데 전화 감이 좀 떨어지는 거같아요 ㅜㅜ [신고]
|
|
|
Time 10/16 23:25 |
ID se********* |
TUTOR 刘蕾 liulei |
|
|
|
인터넷 연결이 잘 안되네요 ㅎㅎ [신고]
|
|
|
Time 10/16 21:51 |
ID ra******* |
TUTOR 曹阳阳 caoyangyang |
|
|
|
老师,我每天感谢你。今天也是很开心。明天见吧! [신고]
|
|
|
Time 10/16 20:46 |
ID su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반가웠어요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10/16 16:28 |
ID gh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어제 첫 수업이었는데 시간가는 줄 모르고 선생님이랑 대화했어요~
오랜만에 중국어를 쓰다보니 버벅대로 뭐라고 말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고...
그가운데 선생님이 대화를 잘 이끌어주셔서 그래도 말을 이어나갈수 있었던거 같아요~ 앞으로의 수업이 더 기대돼요~:) [신고]
|
|
|
Time 10/16 13:16 |
ID ge**** |
TUTOR 栾秀波 luanxiubo |
|
|
|
프리토킹 넘 재미있어용 [신고]
|
|
|
Time 10/16 09:54 |
ID ja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谢谢老师!:) [신고]
|
|
|
Time 10/16 09:15 |
ID ch*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