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수고하셨습니다!! [신고]
|
|
|
Time 03/07 23:00 |
ID rl********** |
TUTOR 王鹤 wanghe |
|
|
|
혼자 공부하려니 독해만 집중하고 대화를 하지 않아서 인지 말하기 실력이 많이 부족한 것을 느꼈습니다 이번에 전화중국어 수강을 통해서 다시 말하는 기회를 갖게 되니 제 부족한 실력이 한눈이 드러나네요 선생님과 자유자재로 대화할수 있도록 홧팅하겠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03/07 18:58 |
ID fu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오늘은 신호가 안좋았네요~ㅠ [신고]
|
|
|
Time 03/07 18:04 |
ID dm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一个星期开始了, 大家 努力 学习 中文 [신고]
|
|
|
Time 03/07 13:53 |
ID da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谢谢你 [신고]
|
|
|
Time 03/07 11:06 |
ID h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`~~~~~ [신고]
|
|
|
Time 03/04 23:10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周末愉快! 다음 주에 뵐게요~!! ^^ [신고]
|
|
|
Time 03/04 20:39 |
ID ar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周末愉快 [신고]
|
|
|
Time 03/04 16:22 |
ID dm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周末快乐 [신고]
|
|
|
Time 03/04 10:45 |
ID h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周末快乐,大家 努力学习汉语 [신고]
|
|
|
Time 03/04 10:33 |
ID da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~~~~ [신고]
|
|
|
Time 03/03 23:08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오늘 목소리가 많이 끊겨서 잘 안들렸어요ㅜㅜㅜ [신고]
|
|
|
Time 03/03 23:04 |
ID rl********** |
TUTOR 王鹤 wanghe |
|
|
|
요새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인데 선생님과 이야기 하니 정말 좋았어요.
중국드리마도 추천받아서 보고 싶어요. 老师辛苦了!谢谢! [신고]
|
|
|
Time 03/03 19:02 |
ID ar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谢谢老师 [신고]
|
|
|
Time 03/03 16:31 |
ID dm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첫 한달수업이 내일로 마지막이네요. 전화로 짧은시간 비교적 적은비용으로 부담없이 하는만큼 복습 역시 안하게 되네요. 꾸준히 할려면 구체적인 동기부여가 필요할거 같습니다. [신고]
|
|
|
Time 03/03 13:17 |
ID ho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今天跟老师一起学习很开心。 [신고]
|
|
|
Time 03/03 11:27 |
ID da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선생님은 여기가 젤 좋은 것 같아요.. [신고]
|
|
|
Time 03/03 10:33 |
ID su*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~~~ [신고]
|
|
|
Time 03/02 23:06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재밌었어요^^ [신고]
|
|
|
Time 03/02 16:23 |
ID dm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네요.. 덩달아 제 기분도 좋아져서 수업이 더욱 즐거웠습니다.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. ^^ [신고]
|
|
|
Time 03/02 14:29 |
ID ar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