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수고하셨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07/18 23:21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我今晚看到了<<完美假期>>,真有意思了 [신고]
|
|
|
Time 07/18 22:54 |
ID ce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|
今天人士老师很高兴以后请多多关照我把! [신고]
|
|
|
Time 07/18 15:13 |
ID el*** |
TUTOR 韩琳 hanlin |
|
|
|
我希望老师今天过得愉快。 [신고]
|
|
|
Time 07/18 11:34 |
ID zh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 |
|
|
|
수업 피드백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네요. 시스템에 대해서 이해를 못했었는데 선생님이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! [신고]
|
|
|
Time 07/18 10:54 |
ID ar**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
|
|
감사해요~ [신고]
|
|
|
Time 07/18 08:21 |
ID hy***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~!~!~!~!!~! [신고]
|
|
|
Time 07/15 23:41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王娇 선생님과 수업은 늘 재미있습니다^^ 한번은 너무 웃다가 쓰러질뻔했어요. 수업이 즐거워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용ㅎㅎ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7/15 23:41 |
ID vi*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|
物以类聚,人以群分
好朋友是一个很好的老师 [신고]
|
|
|
Time 07/15 21:48 |
ID ce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|
오늘 수업도 너무 감사해요!! [신고]
|
|
|
Time 07/15 08:13 |
ID hy***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재미있어요~!! [신고]
|
|
|
Time 07/14 23:12 |
ID rl***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지문에 있는 내용으로 다양한 질문을 해주셔서 좋아요 [신고]
|
|
|
Time 07/14 18:13 |
ID jm***** |
TUTOR 刘汶萍 liuwenping |
|
|
|
수업감사해요~ [신고]
|
|
|
Time 07/14 01:34 |
ID hy***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감사합니다.^^ 요즘 좀 바빠서 괜히 죄송하네요. 선생님은 최고신데 ㅠㅠ [신고]
|
|
|
Time 07/13 23:54 |
ID ny*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07/13 23:29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我跟王娇老师有共同点,跟老师说话觉得很投机。今天见到你很高兴 [신고]
|
|
|
Time 07/13 21:25 |
ID ce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|
오늘부터 선생님이 바뀌었어요 또 다른 방식으로 이야기를 나누니까 새로운 마음으로 하게되네요! [신고]
|
|
|
Time 07/13 18:41 |
ID jm***** |
TUTOR 刘汶萍 liuwenping |
|
|
|
어순이 달라서 자주 어순을 틀리네요 [신고]
|
|
|
Time 07/13 14:06 |
ID su*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새선생님도 좋으시네요!!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[신고]
|
|
|
Time 07/13 12:05 |
ID hy***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今天起得晚了哈哈哈 [신고]
|
|
|
Time 07/13 10:25 |
ID zh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