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낼도 열심히 수업!! [신고]
|
| |
| |
Time 05/23 20:57 |
ID rl******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 |
| |
 |
매일 훌쩍 지나가는 수업시간 ^^ [신고]
|
| |
| |
Time 05/23 20:31 |
ID go**** |
TUTOR 付海晓 fuhaixiao |
| |
| |
 |
주변이너무시끄러워요 [신고]
|
| |
| |
Time 05/23 19:12 |
ID da*** |
TUTOR 周毅 zhouyi |
| |
| |
 |
며칠 남지 않은 수업 오늘도 결석이네요. [신고]
|
| |
| |
Time 05/23 17:11 |
ID hc*** |
TUTOR 曹阳阳 caoyangyang |
| |
| |
 |
hao [신고]
|
| |
| |
Time 05/23 16:11 |
ID do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 |
| |
 |
수업시간이 넘 잘가요. 벌써 수요일이네요. [신고]
|
| |
| |
Time 05/23 15:41 |
ID ja****** |
TUTOR 刘蕾 liulei |
| |
| |
 |
老师好~我是李瑟
我今天第一次上了老师的课
很有意思了
老师很热情,还有很细心的
太谢谢了
老师,我最近玩微博跟中国朋友聊天,很有意思
我的粉丝很多~^^他们都喜欢韩国明星.
老师,你有时间的话, 请看看我的微博.
http://weibo.com/u/2809246240
老师,明天见^^ [신고]
|
| |
| |
Time 05/23 09:11 |
ID my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 |
| |
 |
레이 [신고]
|
| |
| |
Time 05/23 00:01 |
ID hs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 |
| |
 |
재밌어요~~ [신고]
|
| |
| |
Time 05/22 21:54 |
ID ek****** |
TUTOR 王耀梅 wangyaomei |
| |
| |
 |
선생님과 즐거운 수업 ^^ [신고]
|
| |
| |
Time 05/22 19:59 |
ID go**** |
TUTOR 付海晓 fuhaixiao |
| |
| |
 |
오늘도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05/22 19:08 |
ID hc*** |
TUTOR 曹阳阳 caoyangyang |
| |
| |
 |
我想孩子们都像爸爸和妈妈。。。 [신고]
|
| |
| |
Time 05/22 16:16 |
ID do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 |
| |
 |
ds [신고]
|
| |
| |
Time 05/22 15:29 |
ID sk***** |
TUTOR 于克辉 yukehui |
| |
| |
 |
진짜 수업시간이 기다려집니다 ㅎㅎ [신고]
|
| |
| |
Time 05/22 11:05 |
ID wk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레이 [신고]
|
| |
| |
Time 05/22 07:53 |
ID hs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 |
| |
 |
我去菲律宾旅游的时候丢过我的钱包,老师也丢过很重要的东西。
那是他的一部手机,很难过。 [신고]
|
| |
| |
Time 05/21 23:01 |
ID sk***** |
TUTOR 于克辉 yukehui |
| |
| |
 |
오늘도 금방 지나가는 시간..;; [신고]
|
| |
| |
Time 05/21 20:50 |
ID rl******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 |
| |
 |
오랜만에 수업 ^^ [신고]
|
| |
| |
Time 05/21 19:35 |
ID go**** |
TUTOR 付海晓 fuhaixiao |
| |
| |
 |
즐거운 토론였습니다. 단지 회화실력이 부족해 표현하고싶은것을 제대로 할 수없다는게 참 아쉽습니다.^^:: [신고]
|
| |
| |
Time 05/21 19:35 |
ID st********** |
TUTOR 孙玉秋 sunyuqiu |
| |
| |
 |
레이 [신고]
|
| |
| |
Time 05/21 19:02 |
ID hs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 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