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감사합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01/07 08:25 |
ID bl****** |
TUTOR 于秀竹 yuxiuzhu |
| |
| |
 |
수고하셨습니다~~ [신고]
|
| |
| |
Time 01/06 23:27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 |
| |
 |
수고하셨습니다! [신고]
|
| |
| |
Time 01/06 20:56 |
ID ci*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 |
| |
 |
오래쉬다하니 어색해요..크리스마스부터 너무 놀았어욬 [신고]
|
| |
| |
Time 01/06 20:06 |
ID si***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 |
처음으로 전화중국어 수업을 들었습니다 많이 긴장도 되었지만 선생님과 몇마디하니 시간이 금방 가네요 잘몰라 10분신청했는데 다음달부터는 30분해야겠어요^^너무 잼나요~~~ [신고]
|
| |
| |
Time 01/06 11:12 |
ID yj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 |
| |
 |
감사합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01/06 08:15 |
ID bl****** |
TUTOR 于秀竹 yuxiuzhu |
| |
| |
 |
감사~~~ [신고]
|
| |
| |
Time 01/06 07:54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 |
| |
 |
방학 이제 시작이네요!!!!!!!!! [신고]
|
| |
| |
Time 01/05 23:16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 |
| |
 |
2015년 중국어 열심히 !! [신고]
|
| |
| |
Time 01/05 20:31 |
ID jy*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 |
| |
 |
짜요!!! [신고]
|
| |
| |
Time 01/05 19:51 |
ID si***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 |
새로운 맘으로 다시 시작!! [신고]
|
| |
| |
Time 01/05 16:01 |
ID kg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 |
| 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1/05 12:55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 |
| |
 |
오늘도 열공. [신고]
|
| |
| |
Time 01/05 09:54 |
ID my***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 |
| |
 |
감사합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01/05 08:46 |
ID bl****** |
TUTOR 于秀竹 yuxiuzhu |
| |
| |
 |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~ [신고]
|
| |
| |
Time 01/02 15:42 |
ID kg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 |
| |
 |
2015년도 첫수업이네요 ^^ [신고]
|
| |
| |
Time 01/02 13:24 |
ID si***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 |
새해복많이 받으세요 ^^ [신고]
|
| |
| |
Time 01/02 09:55 |
ID my***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 |
| |
 |
감사합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[신고]
|
| |
| |
Time 01/02 09:29 |
ID bl****** |
TUTOR 于秀竹 yuxiuzhu |
| |
| |
 |
씬니엔 콰이러!! [신고]
|
| |
| |
Time 12/31 23:22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 |
| |
 |
짜요 [신고]
|
| |
| |
Time 12/31 23:04 |
ID si***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|
|
|
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