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매일이라도 조금씩 하는게 많은 도움이 되네요~ [신고]
|
|
|
Time 03/02 19:39 |
ID hy********* |
TUTOR 高菲 gaofei |
|
|
|
반가워요 선생님!^^ [신고]
|
|
|
Time 03/02 09:56 |
ID pe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드디어 월요일이네요 오늘도 수업 준비하느라 분주하네요 ㅎㅎ [신고]
|
|
|
Time 03/02 09:08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정말 전화연결이 잘 안되네요.. 잘되다가도 갑자기 안들리고ㅠㅠ 조금 힘들었지만 감사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3/02 06:58 |
ID jj***** |
TUTOR 蔺文华 linwenhua |
|
|
|
老师 辛苦了!谢谢!! [신고]
|
|
|
Time 03/01 10:42 |
ID pe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k [신고]
|
|
|
Time 02/29 21:28 |
ID wi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즐거웠어요 [신고]
|
|
|
Time 02/29 19:59 |
ID ul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ㅠㅠ헉 못받았어요 [신고]
|
|
|
Time 02/29 13:07 |
ID pa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고마워요 선생님. 목이 많이 아프신 것 같아요.ㅠ 관리 잘하세요. 힘내세요~~ [신고]
|
|
|
Time 02/29 10:41 |
ID pe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오늘 수업도 역시나 도움되고 좋아요
매일매일 공부 하는 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 [신고]
|
|
|
Time 02/29 08:44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谢谢老师, 周末快乐!^^ [신고]
|
|
|
Time 02/26 10:36 |
ID pe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오늘 수업도 역시나 도움되고 좋아요
매일매일 공부 하는 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 [신고]
|
|
|
Time 02/26 08:59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오늘 선생님 목소리 평소보다 더 밝네요. 좋았어요. 감사합니다^^ [신고]
|
|
|
Time 02/25 08:55 |
ID ch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sd [신고]
|
|
|
Time 02/24 21:48 |
ID wi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슈돌이야기~했어요 [신고]
|
|
|
Time 02/24 16:54 |
ID pa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오늘 수업도 역시나 도움되고 좋아요
매일매일 공부 하는 게 가장 좋은 거 같아요 [신고]
|
|
|
Time 02/24 11:03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오늘 선생님 목소리 평소보다 더 밝네요. 좋았어요. 감사합니다^^ [신고]
|
|
|
Time 02/24 10:34 |
ID pe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오늘 계속 전화연결이 안되서 조금 힘들었어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ㅎㅎ [신고]
|
|
|
Time 02/24 06:56 |
ID jj***** |
TUTOR 蔺文华 linwenhua |
|
|
|
교재외에도 정월대보름 등 실생활에서 쓸 수 있는 단어 및 표현들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[신고]
|
|
|
Time 02/23 11:12 |
ID hy********* |
TUTOR 高菲 gaofei |
|
|
|
오늘 오랜만에 수업해서 넘 좋았습니다. 더 열심히 아자. [신고]
|
|
|
Time 02/23 09:34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