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今天对讨论的话题很感兴趣。我希望理解很多中国传统文化。 [신고]
|
|
|
Time 06/08 12:24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오늘도 기분좋게 시작합니다^-^좋은 에너지 주신 쌤께 감사해요~ [신고]
|
|
|
Time 06/08 07:50 |
ID pu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继续加油 [신고]
|
|
|
Time 06/07 10:48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老师周末愉快。星期二见(ง •̀_•́)ง [신고]
|
|
|
Time 06/03 15:25 |
ID ch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주말 잘 보내세요 ^^ [신고]
|
|
|
Time 06/03 13:32 |
ID pa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我对孙老师的课程很满意了。 [신고]
|
|
|
Time 06/03 09:04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새벽에 수업해서 바빠서 후기는 이제 올립니다. 새로운 선생님이랑 수업시작 했는데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. [신고]
|
|
|
Time 06/02 23:54 |
ID jj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10분이 1분같은 즐거운 수업^^ 다음 수업이 기대돼요~~ [신고]
|
|
|
Time 06/02 23:30 |
ID pu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감사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6/02 12:42 |
ID st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지금선생님은 틀린말을 잘 찾아내주십니다. 좋습니다. [신고]
|
|
|
Time 06/02 12:28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今天上课的时候我在车里,幸好有课本。哈哈。
明天再见吧^^ [신고]
|
|
|
Time 06/01 16:06 |
ID ch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6/01 12:37 |
ID st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从明天开始我学习新的课本。我要比以前更努力。 [신고]
|
|
|
Time 05/31 19:12 |
ID ch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잘받아주셔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31 08:59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너무너무 재밌어요^^
일찍 시작할걸하며 아쉬운 마음 한가득ㅠ [신고]
|
|
|
Time 05/31 07:02 |
ID pu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时间过得真快。课本3就要结束了。老师课本4也请多多关照。谢谢老师!!! [신고]
|
|
|
Time 05/30 19:49 |
ID ch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今天的话题比较简单,所以我说话不太难了。我真的好好复习和预习。周末愉快 老师!! [신고]
|
|
|
Time 05/30 09:02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통화가 잘 안되서 죄송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5/30 07:44 |
ID jj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오랜만에 중국어하니까 잘 안되긴하지만 재밌어요^^
선생님이 친절하셔서 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~~
앞으로도 열심히 꾸준히 할래용! [신고]
|
|
|
Time 05/30 07:44 |
ID pu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예습 복습 열심히 해야하는데...
너무 바빠요~~^^;; [신고]
|
|
|
Time 05/27 12:31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