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祝大家假日愉快~!!^^ [신고]
|
| |
| |
Time 02/28 15:49 |
ID an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 |
| |
 |
이번 한 달도 감사했어요 선생님^^ [신고]
|
| |
| |
Time 02/28 14:01 |
ID so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2/28 10:07 |
ID hh*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今天是星期一,大家加油~!! [신고]
|
| |
| |
Time 02/27 16:00 |
ID an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 |
| |
 |
今天天气很好 我的心情也很好^^ [신고]
|
| |
| |
Time 02/27 11:39 |
ID yj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선생님~%!! 새로운 한 주 화이팅! [신고]
|
| |
| |
Time 02/27 08:35 |
ID hh*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大家周某愉快~!!! [신고]
|
| |
| |
Time 02/24 15:49 |
ID an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 |
| |
 |
선생님 주말 잘보내세용~~ [신고]
|
| |
| |
Time 02/24 11:52 |
ID hh*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谢谢老师~周末愉快^^ [신고]
|
| |
| |
Time 02/24 11:52 |
ID yj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매번 수업시간마다 차근차근 즐겁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2/24 11:20 |
ID ch**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 |
| |
| |
 |
오늘 하루도 화이팅!! [신고]
|
| |
| |
Time 02/23 13:38 |
ID yj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녹음파일 다시듣기는 도저히 못하겠어요...제가 너무 말더듬이같아서..ㅠㅠ [신고]
|
| |
| |
Time 02/23 11:00 |
ID so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고맙습니다 오늘도 즐거웠어요~~~^^ [신고]
|
| |
| |
Time 02/23 10:54 |
ID ch**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 |
| |
| |
 |
매일매일 수업잘하구있어요 감사드려요~~~ [신고]
|
| |
| |
Time 02/23 10:42 |
ID hh*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감사합니다~!! [신고]
|
| |
| |
Time 02/22 15:00 |
ID hh*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时间过得真快! [신고]
|
| |
| |
Time 02/22 10:37 |
ID yj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오늘 이상하게 수업이잘되네요 [신고]
|
| |
| |
Time 02/22 09:28 |
ID ch**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 |
| |
| |
 |
老师 我刚才复习完了,我要说的是不是夹克,是格纹衬衫 哈哈 [신고]
|
| |
| |
Time 02/21 15:37 |
ID kl** |
TUTOR 李令娣 lilingdi |
| |
| |
 |
谢谢您!^^ [신고]
|
| |
| |
Time 02/21 11:42 |
ID yj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오늘 제 전화기땜에 저두 당황했지만 선생님 수업시간 밀려서 죄송했어요~! 내일 봬요^^ [신고]
|
| |
| |
Time 02/21 10:21 |
ID so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|
|
|
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