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일주일이 번개처럼 지나갔네요^^ 즐거운 한주 보내요 [신고]
|
| |
| |
Time 03/20 11:21 |
ID ch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오늘하루도화이팅! [신고]
|
| |
| |
Time 03/20 00:44 |
ID yj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 |
| |
 |
감사합니다~~ [신고]
|
| |
| |
Time 03/17 10:50 |
ID hh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오늘도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공부했어요 보람있네요 [신고]
|
| |
| |
Time 03/17 09:01 |
ID ch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今天也很有意思。周末愉快!! [신고]
|
| |
| |
Time 03/16 18:21 |
ID so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감사합니다~ [신고]
|
| |
| |
Time 03/16 15:42 |
ID hh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谢谢您 ^^ [신고]
|
| |
| |
Time 03/16 15:20 |
ID yj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 |
| |
 |
이이기를 하다보면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네요 [신고]
|
| |
| |
Time 03/16 09:04 |
ID ch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3/15 16:18 |
ID yj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 |
| |
 |
今天很辛苦了! 我想明天你的身体恢复:) 休息好吧~晚安! [신고]
|
| |
| |
Time 03/14 23:19 |
ID el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드디어 LV3 끝났어요~ 감사합니다 선생님! [신고]
|
| |
| |
Time 03/14 18:21 |
ID hh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요즘 바빠서 수업에 빠졌었는데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하겠습니다! [신고]
|
| |
| |
Time 03/14 10:57 |
ID ch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~ [신고]
|
| |
| |
Time 03/14 09:22 |
ID so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재미있어용ㅋ [신고]
|
| |
| |
Time 03/14 02:06 |
ID yj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 |
| |
 |
요즘 바빠서 수업에 빠졌었는데 오늘부터 다시 열심히 하겠습니다! [신고]
|
| |
| |
Time 03/13 23:17 |
ID el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감사합니다~~ [신고]
|
| |
| |
Time 03/13 15:03 |
ID hh*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오랜만에해서 잘안되네요 ㅠ [신고]
|
| |
| |
Time 03/13 11:37 |
ID ch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5번째 수업 ㅋ 기되가 되네용^^ [신고]
|
| |
| |
Time 03/13 01:32 |
ID yj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 |
| |
 |
감사합니당~!! [신고]
|
| |
| |
Time 03/10 10:32 |
ID hh*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 |
| |
 |
수업에 재미가 붙었어요. 선생님 천천히 말씀을 잘해주시고 서툰 제 얘기를 잘 듣고 답변해주시네요.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3/09 23:02 |
ID ye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|
|
|
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