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열심히 해서 중국어 잘하고 싶습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01/22 01:43 |
ID jy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좋은하루~~ [신고]
|
| |
| |
Time 01/21 07:28 |
ID so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재밌어요 [신고]
|
| |
| |
Time 01/20 09:54 |
ID ma***** |
TUTOR 周毅 zhouyi |
| |
| |
 |
월요일이 시작됐네요.. [신고]
|
| |
| |
Time 01/20 07:26 |
ID so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벌써 금요일네요.. [신고]
|
| |
| |
Time 01/17 07:32 |
ID so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레벨3은 어려워지네요 [신고]
|
| |
| |
Time 01/16 09:55 |
ID ma***** |
TUTOR 周毅 zhouyi |
| |
| |
 |
오늘이 이번 선생님과 마지막 날이었네요~ 다음에 또 뵐 기회가 있음 좋겠어요~ [신고]
|
| |
| |
Time 01/14 23:38 |
ID ja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레벨2를 끝내고 이제 레벨3을 들을날이네요 ㅎㅎㅎ 기대기대 [신고]
|
| |
| |
Time 01/14 12:56 |
ID th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 |
| |
 |
열심히!!!! [신고]
|
| |
| |
Time 01/14 07:41 |
ID so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즐거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. 이번주도 열심히 중국어 공부하겠습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01/14 00:46 |
ID jy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오늘은 와이파이가 수업을 도와주질 않네요...허허.. [신고]
|
| |
| |
Time 01/13 23:48 |
ID ja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오늘도 화이팅!! [신고]
|
| |
| |
Time 01/13 14:48 |
ID so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복습만이 살 길이닷~!! [신고]
|
| |
| |
Time 01/10 23:55 |
ID ja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오늘도 열심히 하겠습니다. 좋은 주말보내세요!! [신고]
|
| |
| |
Time 01/10 22:21 |
ID jy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쟈오통은 초급학생들 추천! 창인린은 3급이상이면 꼭듣기바람 [신고]
|
| |
| |
Time 01/10 15:53 |
ID kk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 |
| |
 |
어렵네요ㅠㅠ [신고]
|
| |
| |
Time 01/10 07:32 |
ID so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항상 여쭤보고 싶었던 제 이름에 대해서 여쭤볼 기회가 되서 아주 좋았어요~!! [신고]
|
| |
| |
Time 01/09 23:32 |
ID ja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수업이 항상 재미있습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01/09 22:24 |
ID jy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창인린 쌤 엄청 좋아요 [신고]
|
| |
| |
Time 01/09 14:56 |
ID kk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 |
| |
 |
화이팅!! [신고]
|
| |
| |
Time 01/09 07:35 |
ID so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|
|
|
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