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선생님과 이런저런 이야기 하고 싶어서 중국어 욕심이 더 생기고 있어요! 항상 감사합니다!! [신고]
|
|
|
Time 06/01 23:34 |
ID li**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* |
|
|
|
항상 밝은 목소리로 수업해 주셔서 감사해요! 明天见吧。 [신고]
|
|
|
Time 06/01 21:55 |
ID me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|
점점 중국어 실력이 늘어나는게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6/01 06:53 |
ID ss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|
성조 하나하나 잡아주셔서 감사합니다❤️ [신고]
|
|
|
Time 05/29 08:24 |
ID ss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|
중국어로 질문 하는게 어려웠는데 선생님께서 기다려주시고 경청해주셔서 너무 좋아요!! 항상 감사합니다!! [신고]
|
|
|
Time 05/29 00:00 |
ID li**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* |
|
|
|
오늘도 재밌었습니다!! 배운 단어들 열심히 복습할게요!! [신고]
|
|
|
Time 05/28 00:50 |
ID li**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* |
|
|
|
선생님이 못해도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열심히 하게 됩니다.
谢谢辛苦了。明天见吧! [신고]
|
|
|
Time 05/27 14:39 |
ID me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|
발음 교정 확실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!! 재미있습니다^-^ [신고]
|
|
|
Time 05/27 14:17 |
ID li**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* |
|
|
|
감사합니다><❤️ [신고]
|
|
|
Time 05/27 07:28 |
ID ss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|
오늘 수업도 감사합니다! [신고]
|
|
|
Time 05/25 15:13 |
ID me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|
재밌었어요>< [신고]
|
|
|
Time 05/25 08:07 |
ID ss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|
선생님 최고에요! 열심히 할게요!! [신고]
|
|
|
Time 05/22 15:25 |
ID me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|
즐거운수업 감사합니다 >< [신고]
|
|
|
Time 05/21 20:58 |
ID li****** |
TUTOR 韩琳 hanlin* |
|
|
|
선생님 최고에요>< [신고]
|
|
|
Time 05/21 16:51 |
ID ss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|
我觉得学汉语很有意思. [신고]
|
|
|
Time 05/21 14:21 |
ID me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|
재미있었어요^^ [신고]
|
|
|
Time 05/20 15:29 |
ID ss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|
활기차고 친절한 목소리로 언제나 재미있는 수업 감사합니다! [신고]
|
|
|
Time 05/19 22:04 |
ID me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|
늘 즐거운 수업 감사드랴여! [신고]
|
|
|
Time 05/19 19:08 |
ID ss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|
언제나 활기찬 선생님의 목소리에 힘이 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5/18 22:01 |
ID me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|
즐거운 수업 감사합니다~~ [신고]
|
|
|
Time 05/15 23:46 |
ID li****** |
TUTOR 韩琳 hanlin*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