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수고하셨습니다~^^ 谢谢! [신고]
|
|
|
Time 05/30 23:06 |
ID ji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오늘도 감사^^ [신고]
|
|
|
Time 05/30 13:21 |
ID h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레벨테스트 후 첫 수업이네요. 떨려서 말이 잘 안나와요ㅠㅠ 기본적인 어순이나 단어도 자꾸 틀리고.. 수고하셨습니당 谢谢 [신고]
|
|
|
Time 05/27 18:50 |
ID ji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친절하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27 12:50 |
ID h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오늘도 즐거운 수업~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27 10:51 |
ID so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감사합니다 ^^ [신고]
|
|
|
Time 05/26 18:23 |
ID fa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26 14:01 |
ID h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15분이 금방 지나가는것 같아요. 한국어로 뜻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이해도 잘 되고 좋네요 [신고]
|
|
|
Time 05/25 22:02 |
ID to*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
|
|
친절히 알려주시네요 [신고]
|
|
|
Time 05/25 15:24 |
ID h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谢谢你 [신고]
|
|
|
Time 05/25 11:53 |
ID tl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오늘 처음 들었는데 마주보고 얘기하는것보다 어렵고 더 긴장됐어요. 중간중간 통화 음질이 떨어져서 못알아듣는 부분도 있어서 아쉬웠습니다. 앞으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~ [신고]
|
|
|
Time 05/24 23:14 |
ID to*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
|
|
신호 안좋을때많아서 선생님을 힘들게하는것같아요 ㅠㅠ 그래도 문제해결해 주시려고 해주시고 항상 밝은 목소리로 잘 가르쳐주셔감사합니다 지금은 중국가는 중이예요 내일 중국에서 수업때 뵈어요~ (신호가 잘 터지길!!) [신고]
|
|
|
Time 05/24 20:19 |
ID ru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감사하비다 ^^ [신고]
|
|
|
Time 05/24 19:43 |
ID fa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24 13:59 |
ID h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감사합니다! [신고]
|
|
|
Time 05/23 18:19 |
ID bu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감사합니다! [신고]
|
|
|
Time 05/23 18:14 |
ID ap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오늘도 열심히... [신고]
|
|
|
Time 05/23 15:22 |
ID h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선생님 수업이 너무 좋습니다 ^_^ ..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수업 감사합니다 선생님이랑 꾸준히 ㅋㅋ 평생채널씨엔 할꺼니 평생 같이 하고싶네용 [신고]
|
|
|
Time 05/23 13:18 |
ID fa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[신고]
|
|
|
Time 05/20 18:17 |
ID bu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오늘도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20 13:59 |
ID h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