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중국도 한국도 교육 문제에 관심이 많네요~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11:16 |
ID we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我很满意我的烫发的发型~:)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10:56 |
ID zh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 |
즐거운 주말 보내세요~감사함다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09:54 |
ID gh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 |
| |
 |
예습.. 복습은 열심히!!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09:41 |
ID jd*** |
TUTOR 毕梦露 bimenglu |
| |
| |
 |
쌤 다다음주에봐요~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09:32 |
ID ji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 |
| 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!!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09:14 |
ID ba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내의사가 확실히 전달디는지 가끔은 궁금해요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09:12 |
ID eu*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오늘 수업있는 걸 몰랐어요. 포인트 수업변환신청이 안된걸로 알았어요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07:58 |
ID ar****** |
TUTOR 孙瑞玲 sunruiling |
| |
| |
 |
오랜만수업했네요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07:43 |
ID su***** |
TUTOR 李红美 lihongmei |
| |
| |
 |
좋아요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01:26 |
ID el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졸음 참아가며 기다린 수업 보람있어요 [신고]
|
| |
| |
Time 11/01 00:01 |
ID ho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 |
| |
 |
수업잘받았습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3:15 |
ID st**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선생님 오늘 재밌었어요^^!!!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2:43 |
ID ko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 |
여긴 어디? 나는 누구? ㅋㅋ 정신이없네요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2:32 |
ID pe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수업너무 재미있어요~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2:06 |
ID rl********** |
TUTOR 王芳 wangfang |
| |
| |
 |
목이아퍼용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2:00 |
ID ch******* |
TUTOR 张晓娜 zhangxiaona |
| |
| |
 |
늘 알찬 수업으로 자신감도 커지는 것 같아요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1:59 |
ID bl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万圣节지만 난 중국어 수업 중 .,쿨럭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1:55 |
ID ju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 |
| |
 |
오늘 너무 힘든 하루였어요 모두들 화이팅!*^-^*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1:18 |
ID wi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 |
| |
 |
오늘은 더욱더 즐겁게 수업했습니다^^ 내일이 더 기대되네요ㅎ 감사합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10/31 20:30 |
ID fa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|
|
|
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