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홧팅 [신고]
|
|
|
Time 05/14 22:22 |
ID ch******** |
TUTOR 王丹丹 wangdandan |
|
|
|
너무 빨리 지나가는 수업시간 ㅠㅠ [신고]
|
|
|
Time 05/14 20:35 |
ID jy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오늘도 즐거운 하루~ [신고]
|
|
|
Time 05/14 18:52 |
ID zu*** |
TUTOR 周毅 zhouyi |
|
|
|
집에 갈때 오늘 수업한 내용을 들으면서 가는데선생님께서 신경 많이 써주시는게 느껴지네요~
더 열심히해야겠어요^^ [신고]
|
|
|
Time 05/14 18:32 |
ID yj******** |
TUTOR 孔祥艳 kongxiangya |
|
|
|
이래저래 오랜만에 수업했고 어휘가 부족해 이상하게말도 많이 했지만 그래도 조금은 진일보 하는 느낌! [신고]
|
|
|
Time 05/14 17:41 |
ID ra** |
TUTOR 孙瑞玲 sunruiling |
|
|
|
오랜만에 수업한거같네요 [신고]
|
|
|
Time 05/14 17:20 |
ID rl**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14 16:37 |
ID gh***** |
TUTOR 周毅 zhouyi |
|
|
|
성조 교정이 잘 안 되서 걱정입니다. 그래도 선생님이 계속 지적해주셔서 다행이에요. 오래되면 그냥 지나가실 수 도 있는데. [신고]
|
|
|
Time 05/14 16:06 |
ID we***** |
TUTOR 马晓红 maxiaohong |
|
|
|
수업 완전 짱입니다~~피드백도 굳~~~^^ [신고]
|
|
|
Time 05/14 15:37 |
ID so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|
아침 수업에서 저녁수업으로 변경했어요^^ 아침잠이 많아서 저녁에 하는게 효과가 더 좋네요 다들 화이팅! [신고]
|
|
|
Time 05/14 15:36 |
ID mo******* |
TUTOR 常丽珍 changlizhen |
|
|
|
늦게자서 아침수업이 힘들지만 수업하고 나면 뿌듯합니다~ 예습! [신고]
|
|
|
Time 05/14 14:43 |
ID su***** |
TUTOR 李红美 lihongmei |
|
|
|
말할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~~~~ [신고]
|
|
|
Time 05/14 14:21 |
ID fu***** |
TUTOR 李艺放 liyifang |
|
|
|
모닝콜삼아일어나자마자받은수업ㅜ잠이덜깨집중이안된다는..토요장터로신청한거라시간바꿀수도없고ㅜ [신고]
|
|
|
Time 05/14 12:29 |
ID ye*** |
TUTOR 李红美 lihongmei |
|
|
|
하루가 어찌 가는지. [신고]
|
|
|
Time 05/14 11:52 |
ID So*** |
TUTOR 张晓娜 zhangxiaona |
|
|
|
赵娟, 看来明天是教师节吧!^0^
我怎么送给你礼物?
我是你的最珍爱的学生~ 哈哈~ [신고]
|
|
|
Time 05/14 09:48 |
ID zh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오늘도 화이팅 ! [신고]
|
|
|
Time 05/14 09:35 |
ID ny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14 09:11 |
ID eu******** |
TUTOR 马晓红 maxiaohong |
|
|
|
오랫만의수업~하나두모르겠어요~
열씨미해보려구요~ [신고]
|
|
|
Time 05/14 09:07 |
ID he********* |
TUTOR 孔祥艳 kongxiangya |
|
|
|
알찬수업!! [신고]
|
|
|
Time 05/14 08:55 |
ID bl****** |
TUTOR 毕梦露 bimenglu |
|
|
|
쌤~감기때문에 고생이시네요~
수고하셔요^^ [신고]
|
|
|
Time 05/14 08:16 |
ID sk****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