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好久没说汉语,很不容易表现自己想说什么。我和老师上课的时间都很开心。 [신고]
|
|
|
Time 08/16 07:42 |
ID al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* |
|
|
 |
선생님이랑 얘기하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어요. 늘 진심으로 제 얘기 들어주시고, 정말 감사드립니다! [신고]
|
|
|
Time 08/15 22:28 |
ID co******** |
TUTOR 宋敏 songmin |
|
|
 |
선생님께서 휴일인지 태풍부는지 한국상황을 잘 아시고 대화걸어주셨어요 항상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8/15 21:07 |
ID br***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 |
谢谢老师^^
崇洋媚外的态度比较严重 [신고]
|
|
|
Time 08/15 20:13 |
ID ha******* |
TUTOR 徐雪晶 xuxuejing |
|
|
 |
不过坚持就是胜利。 [신고]
|
|
|
Time 08/15 19:14 |
ID xo**** |
TUTOR 付甜甜 futiantian* |
|
|
 |
其实我很喜欢老师上课的时候问我“为什么”、”什么不一样“, 这样的问题很难回答,可是我通过这个问题能知道我真的明不明白。 谢谢老师的优秀的教法!明天见哦 [신고]
|
|
|
Time 08/15 19:00 |
ID le*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* |
|
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8/15 18:53 |
ID ka****** |
TUTOR 韩琳 hanlin* |
|
|
 |
今天下雨辛苦了 [신고]
|
|
|
Time 08/15 13:52 |
ID ca******** |
TUTOR 刘佳泽 liujiaze |
|
|
 |
带两个孩子去看电影 [신고]
|
|
|
Time 08/15 13:47 |
ID m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 |
오늘 수업이 있는줄 몰랐는데ᆢ전화와서 깜짝 놀랐네요~~^^ [신고]
|
|
|
Time 08/15 10:31 |
ID mi****** |
TUTOR 韩飞 hanfei* |
|
|
 |
쉬는 날에도 수업하시고 很感动!!谢谢你! [신고]
|
|
|
Time 08/15 07:23 |
ID ru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
|
 |
坚持下去!! [신고]
|
|
|
Time 08/15 06:37 |
ID su*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* |
|
|
 |
포인트로도 정상수업처럼 공부할 수. 있어서 좋았습니다. [신고]
|
|
|
Time 08/15 00:20 |
ID as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
|
 |
谢谢老师~ [신고]
|
|
|
Time 08/14 23:45 |
ID we***** |
TUTOR 李明明 limingming |
|
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~ [신고]
|
|
|
Time 08/14 23:39 |
ID ga**** |
TUTOR 李芮瑄 liruixuan |
|
|
 |
드라마보다가 궁금했던 대사들 질문했어요~ 이해하기 쉽게 알려줘서 너무 좋았습니다!! 감사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8/14 22:32 |
ID le***** |
TUTOR 洪天宁 hongtianning |
|
|
 |
재밌게 수업 했어요 [신고]
|
|
|
Time 08/14 21:29 |
ID mi****** |
TUTOR 韩飞 hanfei* |
|
|
 |
天气很热谢谢老师。 [신고]
|
|
|
Time 08/14 19:52 |
ID ca******** |
TUTOR 姜姗 jiangshan |
|
|
 |
今天的课很有意思了。我会等下次的课!辛苦了。真谢谢你~ [신고]
|
|
|
Time 08/14 19:26 |
ID sh***** |
TUTOR 柳筱荷 liuxiaohe |
|
|
 |
친절한 선생님 감사합니다. 아이가 가끔 졸려해서 집중 못해 죄송해요 [신고]
|
|
|
Time 08/14 18:59 |
ID se***** |
TUTOR 吕升晗 lvshengha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