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오늘도 열심히 쨔요쨔요 !! [신고]
|
|
|
Time 10/22 14:36 |
ID sw****** |
TUTOR 宋敏 songmin |
|
|
 |
선생님이랑 너무 잘맞아서 항상 15분을 넘기게되네요 쌤이랑 얘기하는거 넘 재밌어요! [신고]
|
|
|
Time 10/22 12:19 |
ID gm*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~ [신고]
|
|
|
Time 10/22 11:18 |
ID ba**** |
TUTOR 鄂日穎 eriying* |
|
|
 |
오늘수업도 감사했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10/22 10:29 |
ID mi****** |
TUTOR 韩飞 hanfei* |
|
|
 |
她是可以说我真心话的知心朋友 [신고]
|
|
|
Time 10/22 08:46 |
ID su***** |
TUTOR 常丽珍 changlizhen* |
|
|
 |
我觉得最近我的汉语水平退步了....为什么这样我也不知道^^但是我会坚持学习。因为老师的上课内容很丰富,我能了解很多知识。真谢谢 姜姗老师~ [신고]
|
|
|
Time 10/22 08:29 |
ID fa********* |
TUTOR 韩琳 hanlin* |
|
|
 |
☺️ 谢谢老师,老师的表扬给我很多力量!
有机会下次再聊吧! [신고]
|
|
|
Time 10/22 08:20 |
ID th***** |
TUTOR 张赭璇 zhangzhexuan |
|
|
 |
今天一起上课的练习部分有点儿难解,可是好好整理和复习的话
我都会理解了 最近空气质量不好,大家注意感冒 [신고]
|
|
|
Time 10/22 07:41 |
ID al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* |
|
|
 |
谢谢老师。 [신고]
|
|
|
Time 10/22 07:38 |
ID we***** |
TUTOR 李明明 limingming |
|
|
 |
谢啦!今天快乐。小心感冒哦。 [신고]
|
|
|
Time 10/22 07:28 |
ID ru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
|
 |
듣기가 점점 어렵네요 ㅠㅠ 수업을 더 자주해야겠어요~ [신고]
|
|
|
Time 10/22 01:15 |
ID Ky*** |
TUTOR 张利利 zhanglili |
|
|
 |
我羡慕青春期的青春。 [신고]
|
|
|
Time 10/21 23:09 |
ID la******* |
TUTOR 李明明 limingming |
|
|
 |
오늘따라 말이 너무 꼬였어요 ㅠㅜ 오늘도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10/21 22:21 |
ID no****** |
TUTOR 柳小贝 liuxiaobei |
|
|
 |
努力学习。 [신고]
|
|
|
Time 10/21 21:40 |
ID ku****** |
TUTOR 陈盼 chenpan |
|
|
 |
처음 같이하는 선생님이셨는데 아주 쾌활하셔서 덕분에 재밌게 수업했습니다^^ [신고]
|
|
|
Time 10/21 21:23 |
ID tb**** |
TUTOR 柳筱荷 liuxiaohe |
|
|
 |
오늘 수업도 감사했어요 [신고]
|
|
|
Time 10/21 20:30 |
ID sa****** |
TUTOR 鄂日穎 eriying* |
|
|
 |
又来了星期一 [신고]
|
|
|
Time 10/21 19:41 |
ID el**** |
TUTOR 柳筱荷 liuxiaohe |
|
|
 |
예습하길 잘한 것 같아요 효과 두배!! [신고]
|
|
|
Time 10/21 19:39 |
ID so***** |
TUTOR 崔慧艳 cuihuiyan* |
|
|
 |
즐거운 수업 이었어요 감사합니다. 제대로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..즐거워해요. [신고]
|
|
|
Time 10/21 18:34 |
ID se***** |
TUTOR 吕升晗 lvshenghan |
|
|
 |
새로운 한주 시작이네요. 오늘도 수업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. [신고]
|
|
|
Time 10/21 16:52 |
ID 3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*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