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오늘도 수업 잘 들었습니다 감사해요~ [신고]
|
| |
| |
Time 05/14 16:05 |
ID sp*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 |
| 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~ [신고]
|
| |
| |
Time 05/14 13:01 |
ID 3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* |
| |
| 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[신고]
|
| |
| |
Time 05/14 12:41 |
ID ba**** |
TUTOR 杨晓红 yang xiao hong |
| |
| |
 |
今天是星期四呀! 我以为是星期三! 好开心。 认真学习汉语。 [신고]
|
| |
| |
Time 05/14 10:34 |
ID el**** |
TUTOR 柳筱荷 liuxiaohe* |
| |
| |
 |
오늘도 감사드려요~^^ [신고]
|
| |
| |
Time 05/14 10:28 |
ID mi****** |
TUTOR 韩飞 hanfei* |
| |
| |
 |
今天不能上课 [신고]
|
| |
| |
Time 05/14 10:12 |
ID ku****** |
TUTOR 闵学畅 minxuechang |
| |
| |
 |
谢谢老师 今天中国有台风的影响了吧
出门的时候 一定要注意安全 [신고]
|
| |
| |
Time 05/14 09:55 |
ID al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* |
| |
| |
 |
목요일 수업 굿굿~!!ㅋㅋ [신고]
|
| |
| |
Time 05/14 09:21 |
ID go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* |
| |
| |
 |
선생님 너무 재미있어요>< 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5/14 08:15 |
ID ss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 |
| |
 |
老师谢啦!周末愉快。 [신고]
|
| |
| |
Time 05/14 07:23 |
ID ru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 |
| |
 |
我的孩子消化不太好 所以吃得少了 [신고]
|
| |
| |
Time 05/13 22:46 |
ID k7***** |
TUTOR 宋敏 songmin |
| |
| |
 |
放弃将军的散步 选择上课 [신고]
|
| |
| |
Time 05/13 20:09 |
ID el**** |
TUTOR 柳筱荷 liuxiaohe* |
| |
| 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5/13 19:25 |
ID sc******* |
TUTOR 李明明 limingming |
| |
| |
 |
오늘 수업도 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5/13 16:35 |
ID ps**** |
TUTOR 常丽珍 changlizhen* |
| |
| |
 |
오늘도 즐거운 수업해요~! [신고]
|
| |
| |
Time 05/13 16:16 |
ID go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* |
| |
| |
 |
스카이프의 잡음에도 즐겁게 수업받았어요^^
감사합니다~~ [신고]
|
| |
| |
Time 05/13 14:07 |
ID tl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 |
| |
 |
老师的电话让我醒过来上课了。 昨天不但做了很多事情,
而且通过各种方式学汉语了,早上太累了 谢谢老师 [신고]
|
| |
| |
Time 05/13 13:37 |
ID al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* |
| |
| |
 |
오늘 수업도 감사합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05/13 13:28 |
ID 3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* |
| |
| |
 |
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5/13 10:45 |
ID mi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감사합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05/13 09:44 |
ID xi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 |
| |
|
|
|
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