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7/14 19:11 |
ID sc******* |
TUTOR 张文锦 zhangwenjin* |
|
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7/14 17:55 |
ID k7***** |
TUTOR 姜姗 jiangshan |
|
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~ [신고]
|
|
|
Time 07/14 17:46 |
ID ba**** |
TUTOR 魏小会 weixiaohui |
|
|
 |
수업하는 동안은 늘 웃음만 나네요.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7/14 16:04 |
ID ma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 |
오늘도 즐거운 중국어 시간이었어요^^ [신고]
|
|
|
Time 07/14 15:53 |
ID on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오늘도 감사했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07/14 15:15 |
ID mi****** |
TUTOR 韩飞 hanfei* |
|
|
 |
즐거운 수업했어요~ 어서 중국어가 늘면 좋겠어요 [신고]
|
|
|
Time 07/14 15:05 |
ID ma**** |
TUTOR 付甜甜 futiantian* |
|
|
 |
谢谢老师 [신고]
|
|
|
Time 07/14 13:46 |
ID ly***** |
TUTOR 张文锦 zhangwenjin* |
|
|
 |
오늘은 새로운 선생님과 수업했는데 역시 재밌었어요. 채널씨엔 샘들은 모두 좋으신 거 같아요^^ [신고]
|
|
|
Time 07/14 13:33 |
ID sh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* |
|
|
 |
핸드폰 충전이 안되어 있어서 늦게 받아 죄송합니다~ [신고]
|
|
|
Time 07/14 12:04 |
ID 3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* |
|
|
 |
춘절에 대해배웠습니다.재밌어요~ [신고]
|
|
|
Time 07/14 11:24 |
ID ek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 |
오늘은 선생님과 한중드라마에 대해 대화했어요. 감사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7/14 11:08 |
ID ti***** |
TUTOR 张文锦 zhangwenjin* |
|
|
 |
오늘 진짜 유쾌하고 재미있는 수업이었어요!!!! 20분이 정말 후딱 지나가네요^^
감사합니다!!! [신고]
|
|
|
Time 07/14 09:33 |
ID vi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太紧张了就影响发挥 谢谢老师 周四见 [신고]
|
|
|
Time 07/14 08:36 |
ID su***** |
TUTOR 李双萍 lishuangping |
|
|
 |
老师谢谢。我最近学汉语课是最好意思的! [신고]
|
|
|
Time 07/14 07:24 |
ID ru******** |
TUTOR 李双萍 lishuangping |
|
|
 |
오늘 길 설명하는 법 배웠는데 너무 어려워요!! 그런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ㅎㅎ 열심히 복습해야겠어요!!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7/13 23:34 |
ID li**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* |
|
|
 |
레벨3책은 어려운거 같아요. 점점 어려워지네요 ㅠ 파이팅! [신고]
|
|
|
Time 07/13 23:09 |
ID me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 |
虽然我没有恒心,但是学习中文这方面要坚持!呵呵 [신고]
|
|
|
Time 07/13 22:46 |
ID we**** |
TUTOR 徐雪晶 xuxuejing |
|
|
 |
오늘도 수업 감사합니다 항상 즐거워요 [신고]
|
|
|
Time 07/13 22:30 |
ID no****** |
TUTOR 柳小贝 liuxiaobei |
|
|
 |
오늘도 유익한 수업 감사합니다! [신고]
|
|
|
Time 07/13 22:29 |
ID so*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