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我听得不错呀,不过回答时候怎么想不出话来。
不好说话,非得用功不可。 [신고]
|
|
|
Time 09/09 09:24 |
ID Cm*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 |
오늘도 힘들지만 도전합니다!! [신고]
|
|
|
Time 09/09 08:09 |
ID 20*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
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9/09 05:36 |
ID hi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* |
|
|
 |
샘 진도를 팍팍 잘 빼주셔서 정말 좋네요. 어서 다 배워서 잘 하게 되면 좋겠습니다... 뒤돌면 자꾸 까먹어서괴롭지만 열심히 해볼라고요 화이팅 [신고]
|
|
|
Time 09/09 00:50 |
ID pe****** |
TUTOR 王巧娜 wangqiaona* |
|
|
 |
어려운 문법 나와서 헤맸는데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셨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9/08 23:37 |
ID li**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* |
|
|
 |
잘하고 있는건지... 그저 아이가 하겠다고 하니 그걸로 만족하려고 하는데^^ 선생님이 좋아서 쭈욱 하는거 같아요^^*
선생님께 늘 감사합니다^^ [신고]
|
|
|
Time 09/08 19:36 |
ID tl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내일도 열심이 하겠습니다. [신고]
|
|
|
Time 09/08 19:36 |
ID si****** |
TUTOR 李明明 limingming |
|
|
 |
새로운 선생님 너무 좋으시네요~ ^^
항상 감사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9/08 16:04 |
ID on**** |
TUTOR 王巧娜 wangqiaona* |
|
|
 |
발음과 문법을 항상 꼼꼼하게 봐주셔요! 감사합니다~~ [신고]
|
|
|
Time 09/08 14:34 |
ID kk****** |
TUTOR 姜姗 jiangshan |
|
|
 |
오늘도 틀린문장 꼼꼼하게 고쳐주겨서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9/08 12:45 |
ID go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 |
감사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9/08 12:22 |
ID xi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
|
 |
오늘도 감사 합니다~ [신고]
|
|
|
Time 09/08 12:16 |
ID 3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* |
|
|
 |
오늘도 감사해요 [신고]
|
|
|
Time 09/08 10:29 |
ID mi****** |
TUTOR 白露 bailu |
|
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~! [신고]
|
|
|
Time 09/08 10:24 |
ID ba**** |
TUTOR 张赭璇 zhangzhexuan |
|
|
 |
역시 zhaoxin 선생님 짱이에요!! [신고]
|
|
|
Time 09/08 09:56 |
ID j2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
|
 |
감사합니다선생님~~ [신고]
|
|
|
Time 09/08 08:47 |
ID li****** |
TUTOR 常丽珍 changlizhen* |
|
|
 |
오늘 수업도 재밌었는데 단어를 잘 몰라 또 버벅거렸어요. [신고]
|
|
|
Time 09/08 07:23 |
ID ru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
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9/08 06:49 |
ID ka******** |
TUTOR 张赭璇 zhangzhexuan |
|
|
 |
즐거웠어요 [신고]
|
|
|
Time 09/08 06:48 |
ID ss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
|
 |
꾸준히하면 언젠가 실력이 늘겠죠!!!? [신고]
|
|
|
Time 09/08 00:16 |
ID 20***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