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跟老师的课一直很感到谢谢。明天见~ [신고]
|
|
|
Time 10/20 13:07 |
ID sh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 |
성조를 자꾸 틀리네요.. 열심히 하겠습니다~ [신고]
|
|
|
Time 10/20 12:30 |
ID 3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* |
|
|
 |
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중국어 시작할게요^^ [신고]
|
|
|
Time 10/20 11:58 |
ID on**** |
TUTOR 王巧娜 wangqiaona* |
|
|
 |
감사해요 [신고]
|
|
|
Time 10/20 11:44 |
ID hy******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
|
 |
做菜时烹饪时间和火力肯定影响到口感和味道 [신고]
|
|
|
Time 10/20 11:04 |
ID su***** |
TUTOR 杨晓红 yang xiao hong |
|
|
 |
오늘도 감사드려요 [신고]
|
|
|
Time 10/20 10:28 |
ID mi****** |
TUTOR 白露 bailu |
|
|
 |
오늘도 친절한 선생님과 수업 잘 했어요 [신고]
|
|
|
Time 10/20 10:25 |
ID en****** |
TUTOR 张利利 zhanglili |
|
|
 |
대화 잘 끌어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! 모르는 거 있으면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!! [신고]
|
|
|
Time 10/20 10:14 |
ID li**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* |
|
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~! [신고]
|
|
|
Time 10/20 10:12 |
ID ba**** |
TUTOR 杨晓红 yang xiao hong |
|
|
 |
越来越有意思! [신고]
|
|
|
Time 10/20 07:58 |
ID jy******* |
TUTOR 李双萍 lishuangping |
|
|
 |
오늘 모르는 단어가 많아서 설명하느라 힘들었어요 ㅠㅠ 더 열심히 해야할거 같아요. [신고]
|
|
|
Time 10/20 07:22 |
ID ru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
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 ^^
집에서 읽기도 도전합니다! [신고]
|
|
|
Time 10/20 06:14 |
ID fe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10/19 23:53 |
ID on*** |
TUTOR 宋敏 songmin |
|
|
 |
발음 잘 고쳐주셔서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10/19 22:50 |
ID mn***** |
TUTOR 刘璐冰 liulubing |
|
|
 |
오늘도 수업 즐겁게 잘 받았습니다.
주말 지내고 하는 수업이라 걱정했는데 잘 해줬네요~~ [신고]
|
|
|
Time 10/19 22:35 |
ID ch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외국어라 그런지 통화할때마다 항상긴장되지만
친절한선생님 너무좋아요 [신고]
|
|
|
Time 10/19 22:32 |
ID as***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
|
 |
월요일도 선생님과 수업받으며 알찬하루 보냈습니다^^
감사합니다~~ [신고]
|
|
|
Time 10/19 18:56 |
ID tl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* |
|
|
 |
오늘도 도전합니다 파이팅! [신고]
|
|
|
Time 10/19 18:44 |
ID 20****** |
TUTOR 韩琳 hanlin* |
|
|
 |
꼼꼼히 더 살펴봐야 겠어요.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~~ [신고]
|
|
|
Time 10/19 18:34 |
ID ma***** |
TUTOR 杨晓红 yang xiao hong |
|
|
 |
매일 숙제도 열심히 하고 열심히 할게요. 아자아자!! [신고]
|
|
|
Time 10/19 18:18 |
ID si****** |
TUTOR 李双萍 lishuangping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