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15:05 |
ID xi***** |
TUTOR 张文锦 zhangwenjin* |
| |
| |
 |
감사합니다!!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14:36 |
ID ll**** |
TUTOR 韩琳 hanlin* |
| |
| |
 |
谢谢老师。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14:07 |
ID wh********* |
TUTOR 郑淑平 zhengshuping |
| |
| 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13:47 |
ID hy*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 |
| 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!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13:24 |
ID 33**** |
TUTOR 崔琪cuiqi* |
| |
| |
 |
즐거운 수업해요~!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12:42 |
ID go*** |
TUTOR 张利利 zhanglili |
| |
| 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!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12:24 |
ID ba**** |
TUTOR 李艳红liyanhong |
| |
| 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10:29 |
ID mi****** |
TUTOR 白露 bailu |
| |
| |
 |
谢谢老师。我坚持上课的一个目的就是在我的日常生活中的汉语的日常化,我想把每天用汉语的30分钟做成习惯,要一直继续下去的。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10:10 |
ID bu******** |
TUTOR 张文锦 zhangwenjin* |
| |
| |
 |
열심히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10:10 |
ID 10****** |
TUTOR 闵学畅 minxuechang |
| |
| |
 |
해피타임이라 퇴근시간대가 없는게 아쉬워요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07:49 |
ID ok**** |
TUTOR 白露 bailu |
| |
| |
 |
오랜만에 수업을 하니 단어도 생각이 잘 안 나고 .. 좀 더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!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06:57 |
ID ha** |
TUTOR 姜姗 jiangshan |
| |
| |
 |
谢谢老师 [신고]
|
| |
| |
Time 08/02 06:35 |
ID ck******** |
TUTOR 李艳红liyanhong |
| |
| |
 |
예습복습이 수업의 질을 좌우합니다 꼭 시간을 투자하세요 [신고]
|
| |
| |
Time 08/01 18:49 |
ID ok**** |
TUTOR 白露 bailu |
| |
| 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8/01 16:56 |
ID k7***** |
TUTOR 李双萍 lishuangping |
| |
| 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 ! [신고]
|
| |
| |
Time 08/01 15:29 |
ID ll***** |
TUTOR 张文锦 zhangwenjin* |
| |
| 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! [신고]
|
| |
| |
Time 08/01 14:31 |
ID ba**** |
TUTOR 李艳红liyanhong |
| |
| 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~ [신고]
|
| |
| |
Time 08/01 14:05 |
ID 33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* |
| |
| |
 |
오늘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!! 구어 특유의 차이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용 [신고]
|
| |
| |
Time 08/01 14:03 |
ID ma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 |
| |
 |
谢谢老师!只休息一个星期,感觉好久不见了呢。这周也要加油呀。 [신고]
|
| |
| |
Time 08/01 11:03 |
ID bu******** |
TUTOR 张文锦 zhangwenjin* |
| |
| |
|
|
|
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