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-내출석부
-교재보기
-스케줄관리
-레벨테스트관리
-주간학습보고서
MY채널씨엔
-1:1 강사게시판
-묻고답하기
-포인트관리
-수업후기
-CCTV
MY채널씨엔
-재수강/결제조회/영수증
-포인트내역
-수강증/출석증 발급
-수업중 자주쓰는 표현
 
 
 


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
전체 | 기초 | 초급 | 초중급 | 중급 | 비즈니스 | 블로그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고급코스 | 어순교정 | 관용어 | IT증국어 | 면접중국어 | HSK구어(고급) | CCTV | t성어
 
 
18
Aug 2018
 
 
老师,跟您上课真得开心~
 
  Time 04/28 20:54 ID kk****** TUTOR jinlianyu
 
오늘 첫수업했는데..긴장해서 당황하고!!ㅋ
낼은 더 잘하고싶어요!!
다음 수업이 기다려져요!1ㅎㅎ
 
  Time 04/28 00:02 ID am***** TUTOR jinlianyu
 
^-^ 주말 지나고 선생님 목소리 들으니깐 너무 반가웠어요~
ㅎㅎ
오늘은 ㅋㅋㅋ 혼자 다른데 예습해서 ㅋㅋ 살알짝, ㅋㅋ 당황 했지요
하하하;;;; '-'ㅋㅋㅋ

^^선생님과 수업은 항상 즐거워요~ 감사합니다1!!
 
  Time 04/27 21:12 ID je******* TUTOR wangsha
 
중간고사 기간이라 수업을 못 했어요.. ㅠㅠ
 
  Time 04/24 07:59 ID ys***** TUTOR jinlianyu
 
하고싶은 말이 참 많았는데, -_- 왜 다 한마디로 압축해서 말하게 되는지..

왜ㅋㅋ -0-)전화만하면 소심쟁이로 변하는걸까..ㅠ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 하루 빨리 선생님과 ㅋㅋ 싶도깊은 -0- 리아오티알을 .. 해봤으면 ㅋㅋㅋ
오늘하루도 >_< 감사합니다. ~
 
  Time 04/23 21:16 ID je******* TUTOR wangsha
 
혼자읽으면잘하다가싶다가도
막상선생님과전화하면서
얘기하면 발음이왜케이상한지 ㅜㅜㅜ
아직도떨려서그런가봐요 ㅋㅋㅋㅋㅋ
 
  Time 04/23 12:36 ID fk****** TUTOR jinlianyu
 
오늘도 성조 연습 화이팅! ㅠㅠㅋ
 
  Time 04/23 06:24 ID ys***** TUTOR jinlianyu
 
단어 듣고 성조 맞추는 것 중에 2성 3성 너무 헷갈려요 ㅠㅠ
역시 중국어는 발음과 성조가 제일 힘든 것 같아요! ㅠㅠ
 
  Time 04/22 06:45 ID ys***** TUTOR jinlianyu
 
쌤도, 월남쌈.~ 드셔보아요 ^^

얼쑤~, 얼씨구 , 절씨구, 모두 [추임새]랍니다.~'-' ))

오늘도 ~_~ 너무 짧아 안타까운 10분이였습니다.~!!! 히히힛

항상 '-' 재밌고 유익한 수업 감사합니다. 왕쌤, ~ 짱.^^
 
  Time 04/21 21:15 ID je******* TUTOR wangsha
 
선생님 코멘트 덕택에 복습 잘 했습니다! ^^ 선생님도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. ^^
 
  Time 04/21 17:30 ID ys***** TUTOR jinlianyu
 
첫수업때는정말 뭐라고말씀하시는지
하나도안들려서머리가하얘졌는데 ㅠㅠㅠㅠ
일주일정도지난지금은
그래도 아주살~~짝 귀가 뚫려서 ㅜㅜㅜㅜ
너무너무좋아용!!!!!!!!!!!!!!!!!!!!!!!!
선생님께서도 너무너무 잘가르켜주시공 ㅜㅜㅜㅜ
친절하시구~~~ ㅜㅜㅜㅜㅜ쫌잇음수업인데
있다가두 화이팅해서 해야죵 ! 히힛
 
  Time 04/21 13:24 ID fk****** TUTOR jinlianyu
 
알고보니 선생님과 저는 '길치'였네요 !!!
'-') ㅋㅋ 지도보는게 ㅠ 너무 어려워요 . 하하하

((방향치 = 길치 ))

오늘도 귀중한 10분의 수업 감사합니다.~ 씨에씨에 laoshi !
 
  Time 04/20 21:18 ID je******* TUTOR wangsha
 
첫 시작! 화이팅! ^^
 
  Time 04/20 11:12 ID ys***** TUTOR jinlianyu
 
ㅠ_~ 오늘은 왜이리 발음이 꼬이던지... 흐흑흑 슬퍼랑~

ㅋㅋ 그래도 왕선생님과의 수업은 늘 유쾌하다~ 짱짱.^^

감사합니다. 채널씨엔 번창하시길 ~~ ㅋㅋㅋㅋㅋㅋ
 
  Time 04/17 21:45 ID je******* TUTOR wangsha
 
哇~~~~~~~~还是,老师是受欢迎的人呀。~!!!【下边的回帖。↓】
真羡慕你~.^^。

对了,韩国式的麦当劳是“롯데리아"的。!

我最喜欢吃‘롯데리아的새우버거’~♡ 。很好吃~^^* 老师来韩国的话,

我请客!!!! 꺄~~~~~~~~~>_<
 
  Time 04/16 23:41 ID je******* TUTOR wangsha
 
중국어 정말 재밌네요. 선생님께서도 잘 가르쳐 주시고, 특히 문장을 만들어 보라고 하시는 점이 굉장히 좋네요. 어렵긴 하지만 생각하면서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네요. (예전에 학교에서 제2외국어를 주입식으로 배워서 그런가..;;)
 
  Time 04/16 19:34 ID st***** TUTOR jinlianyu
 
ㅋㅋㅋ , 삼겹살 오겹살보다, 저는 항정살을 강츄강츄한답니다.^^*乃

~0~ 역시 삼겹살에 소주죠 ㅋㅋㅋㅋㅋㅋㅋ 이힛!

선생님은 진정한 한국인 !!!
 
  Time 04/15 23:09 ID je******* TUTOR wangsha
 
오늘은 철저히 예습을 하고 나니까 수업할때 기분이 좋았어요~^^
앞으로 더 열심히!! 加油!!
 
  Time 04/15 22:46 ID ff****** TUTOR jinlianyu
 
항상문법적으로만 공부를하다가~~
내가직접듣고말하면서해야되니깐
더어렵게느껴지는거같아요 ㅠㅠ
빨리귀가뚫려서무슨말인지잘알아들어야할텐뎃..ㅠㅠ
 
  Time 04/15 12:40 ID fk****** TUTOR jinlianyu
 
선생님이 '-'~ 거의다 나으신것같아 기분좋네요! ^^
역시 예쁜 선생님의 목소리 듣기 좋습니다.~ 오늘의 값진 10분이였답니다.
~_~채널씨엔 강츄 !
 
  Time 04/14 21:12 ID je******* TUTOR wangsha
 
 
  301  302  303  304  305  306  307  308  309  310  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