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라오스랑 마지막시간..그동안 정들어서 너무 아쉽고 섭섭ㅠㅠ
언능 다시 오전타임으로 컴백하시길^^ [신고]
|
|
|
Time 10/28 11:31 |
ID ji*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
|
 |
오랫만에 선생님과의 대화 즐거웠어요~ [신고]
|
|
|
Time 10/28 10:17 |
ID li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 |
첫달 수업 무사히 마쳤네요.ㅎㅎ [신고]
|
|
|
Time 10/28 10:01 |
ID ha****** |
TUTOR 赵杨 zhaoyang |
|
|
 |
진티엔 레이슬러 [신고]
|
|
|
Time 10/28 08:35 |
ID hs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조금씩 문장을 길게 만들 수 있어요. [신고]
|
|
|
Time 10/28 08:13 |
ID ar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 |
전화시간이 기다려져요~~~ 공부한지 3주째 너무재미있고 생동감있게 공부하고 토요장터라는 매력있는 프로그램에 감솨^^^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내겠슴다 열심보다 꾸준함으로 채널씨엔을 빛내겠음다 고맙습니다. [신고]
|
|
|
Time 10/28 07:39 |
ID gh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즐겁지 않은 금요일... [신고]
|
|
|
Time 10/28 00:27 |
ID da****** |
TUTOR 徐雪晶 xuxuejing |
|
|
 |
더 공부하지 않음 안 되겠어요~ [신고]
|
|
|
Time 10/27 23:27 |
ID da****** |
TUTOR 徐雪晶 xuxuejing |
|
|
 |
오늘은 재미있었어요 ㅎ [신고]
|
|
|
Time 10/27 21:26 |
ID ra******* |
TUTOR 徐小存 xuxiaocun |
|
|
 |
매일매일 숙제 주는 울 쌤 ㅋㅋㅋㅋ
좋아요 숙제하면서 공부가 되는것같아요!! ㅋㅋㅋ
谢谢,老师^^!! [신고]
|
|
|
Time 10/27 21:23 |
ID se********* |
TUTOR 刘文静 liuwenjing |
|
|
 |
기간연장완료 [신고]
|
|
|
Time 10/27 19:10 |
ID ks**** |
TUTOR 刘文静 liuwenjing |
|
|
 |
몇 달만에 처음 듣는 임선생님 수업 정말 좋네요 [신고]
|
|
|
Time 10/27 19:07 |
ID hc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 |
짱입니다요 [신고]
|
|
|
Time 10/27 19:00 |
ID gn******** |
TUTOR 李少杰 lishaojie |
|
|
 |
오늘 왠지 정신이 없었어요 [신고]
|
|
|
Time 10/27 17:40 |
ID eu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항상 그렇지만 수업 금방 끝났어요... [신고]
|
|
|
Time 10/27 17:07 |
ID su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시험 끝나고 재수강 했어요~~~~오늘 수업 기대되네요 ㅎㅎㅎ [신고]
|
|
|
Time 10/27 16:48 |
ID ej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 |
시험 잘 친것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~~~~ [신고]
|
|
|
Time 10/27 16:42 |
ID do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 |
드디어 시험 끝났어요~~~~앗싸~!!! [신고]
|
|
|
Time 10/27 16:40 |
ID rl**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 |
다시처음열정으로열심히 [신고]
|
|
|
Time 10/27 12:45 |
ID eb**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
|
 |
아직많이 서툴지만 앞으로 더 좋아질걸 기대하며! ^^ [신고]
|
|
|
Time 10/27 12:28 |
ID qu****** |
TUTOR 毕梦露 bimenglu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