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오늘 깜빡 결석할뻔 했는데..선생님이 무려 3번이나 계속 전화해주셔서..
결국 수업할수 있었어요!~ 감사합니다!~ [신고]
|
|
|
Time 05/20 17:48 |
ID bo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아직두 버벅 버벅~~~~~~
잘하구싶어요^^ [신고]
|
|
|
Time 05/20 11:00 |
ID he***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수업은 늘 재밌있네요~!!~ 짜요!~ [신고]
|
|
|
Time 05/19 17:07 |
ID bo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조금씩조금씩 중국어를 말하는데 있어서
자신감이 생기는 것을 느끼게 되어서 너무 기뻐요 ^^
계속계속 고급까지 가보려구요 ㅋㅋ [신고]
|
|
|
Time 05/18 13:30 |
ID se**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기초....빨리초급가야겠어요^^ [신고]
|
|
|
Time 05/18 12:06 |
ID he***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오늘도 힘내서 하렵니다!!~! 재미있어요! 중국어!~ [신고]
|
|
|
Time 05/18 00:23 |
ID bo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开心的课。 [신고]
|
|
|
Time 05/17 22:30 |
ID sk***** |
TUTOR 邹毅 zouyi |
|
|
|
늘 재미있는 수업이예요~! [신고]
|
|
|
Time 05/17 17:19 |
ID bo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上课的时候心情很好。 [신고]
|
|
|
Time 05/16 22:17 |
ID sk***** |
TUTOR 邹毅 zouyi |
|
|
|
지금 예습하고 있어요!~오후 수업 준비중~! [신고]
|
|
|
Time 05/16 09:41 |
ID bo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쭈위짱2 [신고]
|
|
|
Time 05/13 21:50 |
ID sk***** |
TUTOR 邹毅 zouyi |
|
|
|
오늘도 즐거운 수업이었어요 ^^
조금씩 실력이 늘어나는듯한 느낌이에요 ^^
학교에서 원어민 교수님들과 얘기할때도 자신감도 생기구 ㅋㅋ [신고]
|
|
|
Time 05/13 13:30 |
ID se**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늘 즐거운 수업!~ 많이 배우고 있어요@!~ [신고]
|
|
|
Time 05/13 11:14 |
ID bo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쭈위짱 [신고]
|
|
|
Time 05/12 20:03 |
ID sk***** |
TUTOR 邹毅 zouyi |
|
|
|
Hanfei 선생님!~ 넘 좋으세요!~
자세히 가르쳐주시고..
목소리도 좋으세요!~오늘 만나요!~ [신고]
|
|
|
Time 05/12 00:22 |
ID bo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아 오늘 ... ㅠㅠㅠㅠ
깜박하고 수업을 놓쳐버렸네요 ㅠㅠ
내일도 연기해야할것같은데 ㅠㅠ [신고]
|
|
|
Time 05/11 23:37 |
ID se**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我要核心的老师学习。 [신고]
|
|
|
Time 05/11 20:07 |
ID sk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|
오늘 수업 첫날이예요~ 너무 떨려요!~ 지금 두시간재 열공중이예요~ [신고]
|
|
|
Time 05/11 16:29 |
ID bo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今天是佛诞日,所以没有可。 [신고]
|
|
|
Time 05/10 16:52 |
ID sk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|
乒乓球。。。。。。 [신고]
|
|
|
Time 05/09 21:40 |
ID sk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