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중국어 수업 이젠 어렵지 않아요~~ [신고]
|
|
|
Time 02/07 16:10 |
ID do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 |
오늘 수업 재미있었어요~ 뭐 언제나 재밌지만^ ^ [신고]
|
|
|
Time 02/07 16:09 |
ID yb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 |
수업도 절반을 넘어서고 있네요, 시간이 많이 부족하네요 [신고]
|
|
|
Time 02/07 15:58 |
ID hc*** |
TUTOR 孔祥艳 kongxiangya |
|
|
 |
아.... 정말 재밌는데, 내일이 마지막이네요 ㅠㅠ.
개학후 학교시간이랑 안맞아서 시간대를 바꿔 신청하니 선생님이 바뀌군요.. ㅠㅠ. 잉 [신고]
|
|
|
Time 02/07 13:57 |
ID tm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
|
 |
열심히 계획을 세우고^^ [신고]
|
|
|
Time 02/07 13:22 |
ID la**** |
TUTOR 毕梦露 bimenglu |
|
|
 |
아ㅜㅜ복습을 제대로 해야겠어요...... [신고]
|
|
|
Time 02/07 12:29 |
ID sk****** |
TUTOR 毕梦露 bimenglu |
|
|
 |
오랜만에 하려니 단어를 모르겠네요 ㅜ.ㅡ
여하튼 엄청 즐겁고도 너무 짧게 느껴지는 15분 ㅋ [신고]
|
|
|
Time 02/07 11:35 |
ID ev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 |
하하!!! [신고]
|
|
|
Time 02/07 11:07 |
ID eu*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 |
중국과 우리나라 명절에서 유사한 점이 많아요. [신고]
|
|
|
Time 02/07 10:40 |
ID ar**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
|
 |
중급 되니 어렵네요 ㅠ.ㅠ [신고]
|
|
|
Time 02/07 10:22 |
ID ha****** |
TUTOR 赵杨 zhaoyang |
|
|
 |
저두요 ㅠㅠ 점점 예습이 소홀해지는...ㅠㅠㅠ
다시 조이기!! [신고]
|
|
|
Time 02/07 10:07 |
ID ar******* |
TUTOR 赵杨 zhaoyang |
|
|
 |
오늘은 처음으로 예습도 했는데 피드백에는... ㅜㅜ [신고]
|
|
|
Time 02/07 09:42 |
ID qq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 |
늦잠자고 벌떡 일어나 했더니 준비가 안돼서 유난히 버벅거렸네요;; 아아 [신고]
|
|
|
Time 02/07 09:24 |
ID 80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 |
원소절을 배웠어요. 우리나라 대보름을 관심없이 봐서 대보름에 뭘하는지 설명을 못했어요 [신고]
|
|
|
Time 02/07 09:19 |
ID xi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 |
오늘도 고고!!! [신고]
|
|
|
Time 02/07 09:12 |
ID ba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 |
오늘이 마지막 [신고]
|
|
|
Time 02/07 09:02 |
ID ro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 |
복습을 안해서 실력이 늘지않는다고 콕 집어주시는 쌤~!어찌나 찔리던지..ㅋ [신고]
|
|
|
Time 02/07 09:00 |
ID ci**** |
TUTOR 徐小存 xuxiaocun |
|
|
 |
오늘은 좀 어렵다 ... [신고]
|
|
|
Time 02/07 08:30 |
ID ge***** |
TUTOR 季娟 jijuan |
|
|
 |
예습을 해야하는데..ㅋ 예습안했더니 발음이 꽝이네요 [신고]
|
|
|
Time 02/07 08:25 |
ID pe**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 |
요즘 점점 갈수록 어려워진다.. [신고]
|
|
|
Time 02/07 08:17 |
ID ha******* |
TUTOR 毕梦露 bimenglu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