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아..복습해야하는데... [신고]
|
|
|
Time 04/02 08:22 |
ID ar**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
|
 |
오늘 아침엔 조금 불량한 통신환경 덕분에 쌤께 세번 전화를 받았네요^^ 수고많으셨어요. 즐거운 하루 되세요~ [신고]
|
|
|
Time 04/02 07:19 |
ID ci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 |
wo xiwang wo shou de hanyu hen hao!!! feichang hao:)) wo xiwang! [신고]
|
|
|
Time 03/30 23:40 |
ID ks**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
|
 |
복습 [신고]
|
|
|
Time 03/30 23:31 |
ID ju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 |
恩。。 周末愉快吧。 [신고]
|
|
|
Time 03/30 22:03 |
ID sk***** |
TUTOR 王晓园wangxiaoyuan |
|
|
 |
요즘은 점점 쉬워지네요 단어를 더 외워면 더 신나겠어요 ㅎ [신고]
|
|
|
Time 03/30 21:56 |
ID ra******* |
TUTOR 徐小存 xuxiaocun |
|
|
 |
점점 좋아지는 성조~~~ 선생님 덕분이예요 감솨^^^ [신고]
|
|
|
Time 03/30 20:12 |
ID gh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 |
열공열공^^ [신고]
|
|
|
Time 03/30 20:05 |
ID je********** |
TUTOR 李少杰 lishaojie |
|
|
 |
주말 쉬고 월욜날 다시 수업해요~~~ [신고]
|
|
|
Time 03/30 19:56 |
ID rl**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 |
전화중국어 너무 재밌어요^^ㅋ [신고]
|
|
|
Time 03/30 19:38 |
ID wo******* |
TUTOR 王晓园wangxiaoyuan |
|
|
 |
광저우와 북경이 정말 멀군요. [신고]
|
|
|
Time 03/30 19:13 |
ID ks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기대되는 수업시간 ^^ [신고]
|
|
|
Time 03/30 19:02 |
ID go**** |
TUTOR 付海晓 fuhaixiao |
|
|
 |
今天没有书! [신고]
|
|
|
Time 03/30 18:45 |
ID fl******* |
TUTOR 邹毅 zouyi |
|
|
 |
이제 긴장도 좀 덜하고 해서 더 재밌는거 같아요. ㅋ [신고]
|
|
|
Time 03/30 17:48 |
ID gh***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
|
 |
내일도 열심히 하겠습니다~ㅎㅎ [신고]
|
|
|
Time 03/30 17:15 |
ID ra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 |
주말엔 수업이 없어 너무 아쉬워요. 넘 재밌었어요^^ 감사합니다람쥐~ㅋㅋㅋ [신고]
|
|
|
Time 03/30 17:13 |
ID kk******** |
TUTOR 付海晓 fuhaixiao |
|
|
 |
수업을 시작하면 해피 바이러스에 걸린듯한 ~
今天也辛苦了 ♥ [신고]
|
|
|
Time 03/30 16:35 |
ID ge***** |
TUTOR 付海晓 fuhaixiao |
|
|
 |
이번주 수업도 무사히 올출석^^ 쌤 다음주에 만나요. 오늘도 너무재밌었어요^^ [신고]
|
|
|
Time 03/30 16:30 |
ID wo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비 오는 날 너무 싫은데 이렇게 수업하니까 기분이 좋네여 [신고]
|
|
|
Time 03/30 16:12 |
ID do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 |
이렇게만 꾸준히 하면 중국어회화 금방 정복할 것같에요 ^^ [신고]
|
|
|
Time 03/30 16:04 |
ID xi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