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즐거운 토론였습니다. 단지 회화실력이 부족해 표현하고싶은것을 제대로 할 수없다는게 참 아쉽습니다.^^:: [신고]
|
|
|
Time 05/21 19:35 |
ID st********** |
TUTOR 孙玉秋 sunyuqiu |
|
|
 |
레이 [신고]
|
|
|
Time 05/21 19:02 |
ID hs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이른 아침에 전화 수업을 하려니
목소리 조차도 잠이 덜 깬 상태더군요. ㅎ ㅎ
그러나 재미가 있었어요.
샘! 수고에 감사함다 ^ ^ [신고]
|
|
|
Time 05/21 18:28 |
ID dr*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
|
 |
조금 어려워요 [신고]
|
|
|
Time 05/21 18:03 |
ID eu******** |
TUTOR 付海晓 fuhaixiao |
|
|
 |
좋아요 [신고]
|
|
|
Time 05/21 18:00 |
ID ho****** |
TUTOR 王耀梅 wangyaomei |
|
|
 |
몇일 결석하고 난후 시작한 수업이라 많이 막히네요. [신고]
|
|
|
Time 05/21 16:51 |
ID hc*** |
TUTOR 曹阳阳 caoyangyang |
|
|
 |
오늘은 완전 여름이네요~ [신고]
|
|
|
Time 05/21 16:42 |
ID wh***** |
TUTOR 王鹤 wanghe |
|
|
 |
走莫的时候我不喜欢做作业。。。ㅠㅠ [신고]
|
|
|
Time 05/21 16:13 |
ID do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 |
재밌습니다~~~^^ ㅎㅎㅎㅎㅎㅎㅎㅎ [신고]
|
|
|
Time 05/21 14:41 |
ID li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 |
오랫만의 수업이였네요. [신고]
|
|
|
Time 05/21 14:29 |
ID fl*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 |
종종 통화품질이 안좋을 때가 잇어요. 쌤도 넘 좋고한데... 오늘 수업은 잘 안들리고 끊김이 심해ㅛ던 것 같아요. 확인 후 처리 부탁드립니다. [신고]
|
|
|
Time 05/21 14:21 |
ID So*** |
TUTOR 李少杰 lishaojie |
|
|
 |
감사합니당 [신고]
|
|
|
Time 05/21 13:58 |
ID yj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 |
재밌었어요~~ 샘 건강주의하세요!! [신고]
|
|
|
Time 05/21 12:24 |
ID hi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 |
jintian... laoshi he wo dou hen lei... [신고]
|
|
|
Time 05/21 11:49 |
ID pr***** |
TUTOR 刘蕾 liulei |
|
|
 |
너무 피곤하고 정신없어서 제대로 수업이나 할 수 있을런지 모르겠어요;; [신고]
|
|
|
Time 05/21 11:34 |
ID su*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 |
말하고 싶은대로 안 나와서 좀 답답했네요.ㅡ_ㅡ;;썜도 답답하셨을듯... [신고]
|
|
|
Time 05/21 11:01 |
ID li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 |
오랫만에 수업해서 조아서요..단어 생각은 안나고ㅠㅠㅠ [신고]
|
|
|
Time 05/21 09:39 |
ID su*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 |
월요일날 너무좋아요 수업할수 있어서요~~ [신고]
|
|
|
Time 05/21 09:38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 |
짱짱이에요>_< [신고]
|
|
|
Time 05/21 08:32 |
ID ch***** |
TUTOR 孙玉秋 sunyuqiu |
|
|
 |
즐거운 수업이였어요. [신고]
|
|
|
Time 05/21 07:38 |
ID ar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