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선생님 주말 잘 보내세요!!! 저는 오이랑 토마토가 너무너무 싫어요. 오이는 세상에서 제일 싫어요 !! ㅎㅎ [신고]
|
|
|
Time 08/31 23:04 |
ID 80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Haohaohao hen hao [신고]
|
|
|
Time 08/31 22:21 |
ID cu****** |
TUTOR 付海晓 fuhaixiao |
|
|
|
쌤덕분에 리스닝에도움이 많이되고있어요!!! [신고]
|
|
|
Time 08/31 21:57 |
ID se********* |
TUTOR 王鹤 wanghe |
|
|
|
어제 깜빡하고 수업후기를 적지 못했다!
매일 일기쓰듯 나의 느낌을 적으려고 했는데...ㅜㅜ
오늘은 어제보다 비교적 아쉬운 수업이었다. 편하게 말하되, 성조에 많이 주의를 하자! [신고]
|
|
|
Time 08/31 21:55 |
ID to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老师 祝你周末愉快! [신고]
|
|
|
Time 08/31 21:52 |
ID ji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버벅거리네요. 연습을 덜했어요 에효 [신고]
|
|
|
Time 08/31 21:45 |
ID ra******* |
TUTOR 曹阳阳 caoyangyang |
|
|
|
기다려지는 수업 ^^ [신고]
|
|
|
Time 08/31 21:18 |
ID go**** |
TUTOR 付海晓 fuhaixiao |
|
|
|
이제는주말~~ [신고]
|
|
|
Time 08/31 21:09 |
ID ch******* |
TUTOR 刘蕾 liulei |
|
|
|
주말 잘 보내세요~~^^ [신고]
|
|
|
Time 08/31 20:52 |
ID rl********** |
TUTOR 朱珊珊 zhushanshan |
|
|
|
아직도버벅~~^^
즐거운주말보내세요~~^^ [신고]
|
|
|
Time 08/31 19:24 |
ID ti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
|
|
듣기는 하겠으니 말하기는 아직도 영ㅠㅠ [신고]
|
|
|
Time 08/31 18:14 |
ID eu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
|
|
谢谢老师! [신고]
|
|
|
Time 08/31 18:05 |
ID po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시간이 너무 빨리가요.....벌써 주말이라니.....zhen kexi ya [신고]
|
|
|
Time 08/31 16:13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周末愉快 [신고]
|
|
|
Time 08/31 13:07 |
ID k7***** |
TUTOR 马晓红 maxiaohong |
|
|
|
새로운선생님이예요~ [신고]
|
|
|
Time 08/31 12:51 |
ID bo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zhoumo yukuai [신고]
|
|
|
Time 08/31 12:34 |
ID p7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
|
|
zhoumo zong yu lai le...
na ge shi hou... wo yao haohao xiuxi.... [신고]
|
|
|
Time 08/31 11:33 |
ID pr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샘 편하고 좋았느데 아쉽네요. 건강하고 성공하세요. [신고]
|
|
|
Time 08/31 10:39 |
ID ja****** |
TUTOR 刘蕾 liulei |
|
|
|
감사합니다~ [신고]
|
|
|
Time 08/31 10:02 |
ID ta**** |
TUTOR 杨丰维 yangfengwei |
|
|
|
수업을 몇번 받다보니 저의 부족한점이 무엇인지 알게 되는것 같아요.
일단 단어공부를 많이 해야겠어요 ^^ [신고]
|
|
|
Time 08/31 09:47 |
ID ju******* |
TUTOR 解永静 xieyongjing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