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! [신고]
|
| |
| |
Time 02/06 09:05 |
ID ba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말할때 실력의 현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요 [신고]
|
| |
| |
Time 02/06 07:38 |
ID ar**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 |
| |
 |
날씨 때문인지 스카이프 연결 상태가 안좋네요 [신고]
|
| |
| |
Time 02/06 07:00 |
ID pe**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오늘스카입상태가안좋아서아쉬웠어요.. [신고]
|
| |
| |
Time 02/06 06:14 |
ID k7***** |
TUTOR 马晓红 maxiaohong |
| |
| |
 |
선생님좋아요 [신고]
|
| |
| |
Time 02/06 00:16 |
ID el**** |
TUTOR 李明超 limingchao |
| |
| |
 |
재밌어요^^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3:42 |
ID ch*****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 |
| |
 |
오늘은 날씨얘기했네요~ 내일은 어떤주제로 얘기할지 기대됩니다 ㅋㅋ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3:42 |
ID yu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 |
| |
 |
중간에 선생님 목소리가 끊어져 나왔었어요. ㅜㅜ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3:30 |
ID ks**** |
TUTOR 董萍 dongping |
| |
| |
 |
졸다가 수업 놓칠뻔-.-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2:55 |
ID ju******** |
TUTOR 王丹丹 wangdandan |
| |
| |
 |
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당 ^^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2:55 |
ID se********* |
TUTOR 秦瑜 qinyu |
| |
| |
 |
복습 열심히 해야겠어요..!!!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2:52 |
ID je***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 |
| |
 |
오늘은 정말 프리토깅시간이었네요.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2:35 |
ID hc*** |
TUTOR 孙瑞玲 sunruiling |
| |
| |
 |
아 배가 살살 아픕니당. 그래도 육분 뒤에 만나요~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2:34 |
ID 80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 |
열심히할께용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2:28 |
ID oh******* |
TUTOR 牛志梅 niuzhimei |
| |
| |
 |
더 잘하고싶다ㅜㅜ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0:52 |
ID rl***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 |
| |
 |
선생님 제가 너무 말을 못해서 힘드시죠 ㅠㅠㅠ
열심히 할께요 ㅋㅋ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20:24 |
ID so******** |
TUTOR 王丹丹 wangdandan |
| |
| |
 |
선생님 내일 만나요^^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19:49 |
ID go**** |
TUTOR 孔祥艳 kongxiangya |
| |
| |
 |
谢谢老师!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18:56 |
ID po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 |
| |
 |
老师,我不知道我要说什么话,不好意思。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18:35 |
ID su******* |
TUTOR 王鹤 wanghe |
| |
| |
 |
지아요 [신고]
|
| |
| |
Time 02/05 18:17 |
ID pi******* |
TUTOR 周毅 zhouyi |
| |
| |
|
|
|
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