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谢谢,王娇老师! [신고]
|
| |
| |
Time 03/20 10:01 |
ID os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오늘은 좀 힘들었어요 ㅠㅠ 낼은 일찍일어나야지! [신고]
|
| |
| |
Time 03/20 08:31 |
ID yu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 |
| |
 |
수고하셨습니다...ㅜㅡ [신고]
|
| |
| |
Time 03/20 07:34 |
ID pe**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점점 어려워져요~~^^ [신고]
|
| |
| |
Time 03/20 06:40 |
ID su*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inlin |
| |
| |
 |
hao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23:22 |
ID ks**** |
TUTOR 董萍 dongping |
| |
| |
 |
재미있어요~~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23:02 |
ID rl***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 |
| |
 |
선생님~ 낼 만나요흐응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23:01 |
ID 80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 |
즐거운 수업 ^^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21:55 |
ID sw****** |
TUTOR 孙瑞玲 sunruiling |
| |
| |
 |
좋았어요 ^^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21:52 |
ID pi****** |
TUTOR 战晓雯 zhanxiaowen |
| |
| |
 |
오늘이마지막수어뷰ㅠ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21:50 |
ID ch******* |
TUTOR 李明超 limingchao |
| |
| |
 |
재미있어요 쌤 감솨~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21:15 |
ID eu******** |
TUTOR 于潇 yuxiao |
| |
| |
 |
오늘도 역시 버벅버벅....
언젠간 잘하게되겠죠;;ㅋ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21:03 |
ID ko****** |
TUTOR 王婧 wangjing |
| |
| |
 |
jiayou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20:46 |
ID fl********** |
TUTOR 马晓红 maxiaohong |
| |
| |
 |
힘내자~!!jiayoujiayou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20:10 |
ID zu*** |
TUTOR 周毅 zhouyi |
| |
| |
 |
들리기는 하는데 말은 쉽지가 않아요.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16:52 |
ID hc*** |
TUTOR 马晓红 maxiaohong |
| |
| |
 |
감사합니다......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16:30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 |
| 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16:22 |
ID gh***** |
TUTOR 周毅 zhouyi |
| |
| |
 |
老师~ 今天杭州下雨;;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16:16 |
ID su*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 |
| |
 |
오래간만에 말하니 성조 문법 다틀리네요..
역시 꾸준히 말하는게 중요한거같아요..
잠시 한달 쉬었다 다시 들어야하는데 걱정이 앞서네요..ㅠㅠ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14:24 |
ID mi**** |
TUTOR 董萍 dongping |
| |
| |
 |
쌤~아프지 마세요!!!
오늘도 열심히 떠들었습니다.
내일도 열심히 떠들겠습니다. [신고]
|
| |
| |
Time 03/19 14:00 |
ID sk****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 |
| |
|
|
|
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