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-내출석부
-교재보기
-스케줄관리
-레벨테스트관리
-주간학습보고서
MY채널씨엔
-1:1 강사게시판
-묻고답하기
-포인트관리
-수업후기
-CCTV
MY채널씨엔
-재수강/결제조회/영수증
-포인트내역
-수강증/출석증 발급
-수업중 자주쓰는 표현
 
 
 


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
전체 | 기초 | 초급 | 초중급 | 중급 | 비즈니스 | 블로그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고급코스 | 어순교정 | 관용어 | IT증국어 | 면접중국어 | HSK구어(고급) | CCTV | t성어
 
 
22
Oct 2019
 
 
예습안해서 너무 긴장했어요 ㅠㅠ
 
  Time 06/10 21:26 ID lo**** TUTOR 赵彤 zhaotong
 
전화가 잘 안들리는 바람에 수업을 얼마 하지 못해서 아쉽네요ㅠㅠ
 
  Time 06/10 21:17 ID hi**** TUTOR 徐楠娇 xunanjiao
 
6권..관용어 부분이 너무 많아요ㅠㅠ
관용어만 이틀동안 해야할정도로ㅋㅋㅋ
 
  Time 06/10 21:11 ID su***** TUTOR 牛志梅 niuzhimei
 
정말이지....10분은 넘흐 빨리 지나가눼요 ㅠㅠ
 
  Time 06/10 20:49 ID jy****** TUTOR 韩飞 hanfei
 
매일매일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하는게 너무 좋아요 ㅋ
 
  Time 06/10 19:58 ID so***** TUTOR 徐小存 xuxiaocun
 
어제 수업은 예습을 해서 그런지 조금 많이 나갔어요
그래서 넘 좋았답니다.
역시 복습과 예습을 해야지 실력이 느는것 같아요
중급이 꽤 어렵긴 하네요 +ㅁ+
 
  Time 06/10 18:36 ID mi****** TUTOR 王雪菲wangxuefei
 
매번 아침에 비몽사몽으로 수업해서 선생님께 죄송해요
 
  Time 06/10 18:25 ID fo****** TUTOR 侯明佳 houmingjia
 
嗯。。老师以后我尽量说的慢一些吧。。说话快是我老的习惯阿~~
 
  Time 06/10 16:06 ID gk***** TUTOR 王珍 wangzhen
 
오늘 전화가 많이 끊겼어요. 개선해 주세요
그리고 아침 일찍 열심히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합니다
谢谢.
 
  Time 06/10 12:52 ID pm****** TUTOR 韩飞 hanfei
 
빨리 레벨업업
 
  Time 06/10 12:20 ID sk******** TUTOR 孙瑞玲 sunruiling
 
老师,明天的课,我会认真的。不好意思
 
  Time 06/10 11:39 ID na****** TUTOR 赵杨zhaoyang
 
열심히 해야겠어요 ^^*
 
  Time 06/10 10:39 ID ha******* TUTOR 任英英 renyingying
 
빨리 시험끝내고 중국어공부에 집중하고싶어요!!
 
  Time 06/10 10:30 ID yu****** TUTOR 韩飞 hanfei
 
오늘 잡음이 완전 난리도 아니어서 수업못했어요~ 엄청 아쉬어요 ㅜㅜ
 
  Time 06/10 10:25 ID fu***** TUTOR 战柔霖 zhanroulin
 
수다떨다가 오늘도 진도를 조금밖에 못나갔네..ㅠㅠ
 
  Time 06/10 10:11 ID sh**** TUTOR 侯明佳 houmingjia
 
전화가 꺼진줄도 모르고 ㅠㅠ
 
  Time 06/10 10:01 ID no******* TUTOR 侯明佳 houmingjia
 
몇번을 전화벨소리 못들어서 결석했는데..어제도 그럴뻔 했어요.ㅠㅠ
예습복습안한티가 많이 나요..예습좀 해야게썽요,.ㅠㅠ
 
  Time 06/10 09:51 ID pa******* TUTOR 赵杨zhaoyang
 
아..ㅋ선생님 너무 좋아요!!ㅋㅋ 진짜 감사해요~ㅠ
 
  Time 06/10 09:47 ID tl***** TUTOR 陈肖丽 chenxiaoli
 
에궁..잠도 많이 잤는데 아침부터 멍~하네요.그래서 더 안 들리고..ㅜㅜ
 
  Time 06/10 08:36 ID li****** TUTOR 陈肖丽 chenxiaoli
 
오랜만에 통화하게 되서, 엄청 흥분해서 얘기한듯 ㅋ
오늘 넘넘 재밌었어요 : )
 
  Time 06/10 07:48 ID ym******** TUTOR 孙瑞玲 sunruiling
 
 
  2431  2432  2433  2434  2435  2436  2437  2438  2439  2440  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