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셈~~ 감사합니다~~ [신고]
|
| |
| |
Time 11/13 09:41 |
ID jd*** |
TUTOR 毕梦露 bimenglu |
| |
| |
 |
이제 수업이 얼마 안남았네요 ㅠ [신고]
|
| |
| |
Time 11/13 09:33 |
ID ji*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 |
| |
 |
오늘도 화이팅 ^^ [신고]
|
| |
| |
Time 11/13 09:31 |
ID ch*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 |
| |
 |
오늘도 화이팅 ^^ [신고]
|
| |
| |
Time 11/13 09:10 |
ID mi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呜呜~ 昨天我们没能聊天儿... 今天晚上一定见吧。 [신고]
|
| |
| |
Time 11/13 08:29 |
ID zh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 |
유창하게 말할 수 있는 그날까지... [신고]
|
| |
| |
Time 11/13 07:37 |
ID ar****** |
TUTOR 孙瑞玲 sunruiling |
| |
| |
 |
좋아요 [신고]
|
| |
| |
Time 11/13 00:02 |
ID el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실력이 안되니 갑갑하지만...
조금씩 나아지고 있는거겠죠~~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3:53 |
ID ja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 |
| |
 |
오랜만에 수업 ~~~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3:10 |
ID ju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 |
| |
 |
졸려요 ㅜㅡ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2:42 |
ID pe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수고하셨습니다~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2:06 |
ID rl********** |
TUTOR 王芳 wangfang |
| |
| |
 |
추워요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2:04 |
ID ch*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 |
| |
 |
아마 거의 처음으로 좋은 문장을 만들었네요!!!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1:42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 |
| |
 |
아이고 삭신이야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1:40 |
ID wi***** |
TUTOR 任英英 renyingying |
| |
| |
 |
재미있어요~^^ 시간이 너무 빨리가요ㅠ 아쉬워요 흑흑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1:35 |
ID ha*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 |
| 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~ㅋㅋ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1:07 |
ID ba******** |
TUTOR 孙洁 sunjie |
| |
| |
 |
上两门课 好难, 预习和复习花很长时间。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0:57 |
ID xi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일찍일어나기~예습하기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20:54 |
ID su***** |
TUTOR 李红美 lihongmei |
| |
| |
 |
띄어 읽기에 대한 지적을 해주셔서 좋았어요~ 발음의 세계는 날이 갈수록 어렵네요.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16:00 |
ID we***** |
TUTOR 刘佳泽 liujiaze |
| |
| |
 |
IT구어는 처음 배워보는데 나름 재밌네요ㅎㅎ [신고]
|
| |
| |
Time 11/12 15:15 |
ID da****** |
TUTOR 孙晓霞 sunxiaoxia |
| |
| |
|
|
|
|
|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