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매일매일 나아지는 것을 느끼지는 못해도.. 꾸준히하면 점점 더 좋아지긴 하겠지요 [신고]
|
|
|
Time 02/16 14:41 |
ID my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 |
엄청 무리한 목표였네요.. ^^;; 다음 달까지로 수정해야겠어요.
예습,복습 열심히 할게요! 선생님, 오늘도 감사했습니다. [신고]
|
|
|
Time 02/16 14:25 |
ID ar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 |
주5일 15분 수업하는데, 너무 짧게 느껴져요
성조 연습도 많이 해야할것 같고..
언어 공부는 정말 해도해도 끝이 없는것 같아요~ [신고]
|
|
|
Time 02/16 14:00 |
ID ji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감사합니다^^ [신고]
|
|
|
Time 02/16 11:09 |
ID wh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 |
선생님들과의 수업은 항상 즐겁고 신나요 ^^ [신고]
|
|
|
Time 02/16 11:01 |
ID my***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
|
 |
요즘 회사 일이 많아서 수업을 자주 빼먹네요 죄송해요. [신고]
|
|
|
Time 02/16 09:43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 |
谢谢你 [신고]
|
|
|
Time 02/16 08:23 |
ID h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 |
감사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2/16 07:58 |
ID bl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 |
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수업해서 그런지 발음이 잘 안되네요
매일매일 읽어야 하는데..항상 후회하면서 열공모드에 돌입이안되는건 왜일까요... [신고]
|
|
|
Time 02/16 06:11 |
ID k7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 |
쌤이 바꼈네요!!!수고하셨습니다~~ [신고]
|
|
|
Time 02/15 23:06 |
ID rl********** |
TUTOR 王鹤 wanghe |
|
|
 |
谢谢老师。 [신고]
|
|
|
Time 02/15 21:49 |
ID ho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 |
이번달엔 이 교재 끝내고 싶었는데.. 남은 기간 출석관리 좀 더 신경 쓰겠습니다. [신고]
|
|
|
Time 02/15 19:48 |
ID ar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 |
아기때문에 하루에 조금씩 진도나가긴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니까좋아요 [신고]
|
|
|
Time 02/15 19:39 |
ID si***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 |
오랜만에 수업^^~ [신고]
|
|
|
Time 02/15 19:14 |
ID pa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 |
加油!! [신고]
|
|
|
Time 02/15 18:34 |
ID ha**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
|
 |
설에 주말에ㅠㅠ 많이 쉬는게 외국어 공부에는 안좋은것 같아요 ㅎㅎ [신고]
|
|
|
Time 02/15 15:37 |
ID my****** |
TUTOR 王娇 wangjiao |
|
|
 |
설에 너무 쉬었나봐요..ㅠㅠ
오랜만에 선생님과 통화했더니 말이 안나왔어용 [신고]
|
|
|
Time 02/15 13:57 |
ID ji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재밌었습니다! 수요일에 뵙겠습니다! [신고]
|
|
|
Time 02/15 13:00 |
ID go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 |
上课的内容很简单。但是其他的有点儿难。可能是两国的说话的方法差异。 [신고]
|
|
|
Time 02/15 12:21 |
ID ch**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 |
수업 정말 잼있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^^ [신고]
|
|
|
Time 02/15 12:11 |
ID ta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