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선생님 오늘 아침에 ㅋㅋ; 일때문에 너무 피곤해서.. 졸았어요 죄송해유~_~ [신고]
|
|
|
Time 03/10 18:58 |
ID fa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 |
오늘 선생님이 몸이 안좋으셔서 다른 선생님께서 수업을 해주셨는데요 이야기 잘들어주시고 핵심 단어 잘 짚어 주시네요 오늘 단어 다 복습하고 어휘를 많이 늘려야겠어요 다시 중국어 공부하는데 하루하루 너무 즐겁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03/10 18:56 |
ID dn****** |
TUTOR 蔺文华 linwenhua |
|
|
 |
很有意思 [신고]
|
|
|
Time 03/10 18:35 |
ID pq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나름 예습도 하고 복습도 하는데ㅠㅠ 성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...
긴 문장을 읽을땐 성조가 잘 안지켜지더라구요..
앞으로 많이 노력해야할것 같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03/10 18:29 |
ID ji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 |
복습 열심히 ^^ [신고]
|
|
|
Time 03/10 17:58 |
ID my***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
|
 |
오늘 하루 쉬고 내일 다시 수업해요^^ [신고]
|
|
|
Time 03/10 17:21 |
ID ta****** |
TUTOR 牟文琦 muwenqi |
|
|
 |
감사합니다~^^ 내일도 즐겁게 수업해요~^^ [신고]
|
|
|
Time 03/10 17:09 |
ID m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 |
감사합니다^^ [신고]
|
|
|
Time 03/10 16:52 |
ID dm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 |
요즘 점점재밌어져요 더열심히할게요 [신고]
|
|
|
Time 03/10 12:12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 |
关于 “不得了”, “不了” 我 学习了。 虽然 老师 努力教我,但是, 我还是不太清楚。 [신고]
|
|
|
Time 03/10 11:15 |
ID da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 |
연금에 대해 얘기했어요~!!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몰랐는데 정리가 되네요!^^ [신고]
|
|
|
Time 03/10 11:07 |
ID yo***** |
TUTOR 孙丽丽 sunlili |
|
|
 |
감사합니다. 선생님^^ [신고]
|
|
|
Time 03/10 10:33 |
ID pe******* |
TUTOR 刘汶萍 liuwenping |
|
|
 |
10분 이란 시간은 너무 짧으네요 ㅠㅠ 짧은 수업시간이 아쉽네요 [신고]
|
|
|
Time 03/09 23:50 |
ID fu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 |
今天 韩国的天气和中国的一样冷。老师辛苦了。 [신고]
|
|
|
Time 03/09 23:50 |
ID ch**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 |
good [신고]
|
|
|
Time 03/09 23:19 |
ID xk******* |
TUTOR 高菲 gaofei |
|
|
 |
6살짜리가 중국어를 그렇게 잘하다니,,,, [신고]
|
|
|
Time 03/09 23:12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 |
이쁜사진 찾아서 올릴께요 기대는 마셔요 라오슬 ~~^^ [신고]
|
|
|
Time 03/09 20:51 |
ID sw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 |
새로운 선생님과 함께 하는 첫수업, 즐거웠습니다~! [신고]
|
|
|
Time 03/09 19:04 |
ID sw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 |
힘들지만 견뎌보는 수 밖에~!!! [신고]
|
|
|
Time 03/09 18:53 |
ID pr****** |
TUTOR 王鹤 wanghe |
|
|
 |
今天的课很有意思 [신고]
|
|
|
Time 03/09 16:22 |
ID dm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