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早! [신고]
|
|
|
Time 05/18 08:23 |
ID h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 |
오늘 수업도 너무 감사해요~ 뿌듯합니당 [신고]
|
|
|
Time 05/18 07:59 |
ID hy**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18 06:10 |
ID k7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 |
내일이 바로 수다날ㅋㅋ [신고]
|
|
|
Time 05/17 23:16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 |
오늘도 잘 배웠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17 23:01 |
ID ny*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 |
재미있어요!감사합니다~ [신고]
|
|
|
Time 05/17 23:00 |
ID rl***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 |
谢谢孙老师 [신고]
|
|
|
Time 05/17 22:43 |
ID zh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 |
今天上第一课。老师见面很高兴。以后请老师多多关照哦。哈哈哈\(^▽^)/! [신고]
|
|
|
Time 05/17 21:34 |
ID ch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 |
시간가는줄 모르고 시간이 너무 금방가요~ 조금 더 노력해서 선생님과 자유로운 대화나누고싶어요! [신고]
|
|
|
Time 05/17 20:58 |
ID je****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 |
|
|
 |
오늘도 즐거운 수업 ^^ [신고]
|
|
|
Time 05/17 20:40 |
ID my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 |
매일 매일 조금씩 반복하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! [신고]
|
|
|
Time 05/17 20:02 |
ID we********* |
TUTOR 蔺文华 linwenhua |
|
|
 |
공부할 시간이 없어서..항상 매일 그냥 복습을 못한채 전화를 받지만 그래도 천천히 얘기해주시고 수준에 맞게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더 노력해야겠어요ㅠㅠ [신고]
|
|
|
Time 05/17 19:55 |
ID re****** |
TUTOR 闫晓平 yanxiaoping |
|
|
 |
시간가는 줄 몰랐어요~ 수업 너무 재미있어요! [신고]
|
|
|
Time 05/17 19:48 |
ID le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 |
谢谢 [신고]
|
|
|
Time 05/17 19:04 |
ID ha******* |
TUTOR 孙丽丽 sunlili |
|
|
 |
昨天就最后学中文的一天。很可惜啊 [신고]
|
|
|
Time 05/17 18:03 |
ID se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 |
오늘 수업도 즐거웠습니다 요청사항 잘 들어주시고
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 ^^ [신고]
|
|
|
Time 05/17 17:31 |
ID al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
|
 |
이젠 제법 샘과 대화가~덕분에 감사함다^^ [신고]
|
|
|
Time 05/17 16:20 |
ID gh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 |
韩国人看中国人的观念好像与中国人想法不同。通过课程,发现这种现象,很有兴趣。 [신고]
|
|
|
Time 05/17 15:56 |
ID we*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 |
|
|
 |
오늘 수업은 많이 어려웠어요ㅠㅠ내일 수업은 준비 많이 해가야겠어요!! [신고]
|
|
|
Time 05/17 15:42 |
ID jm**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 |
|
|
 |
감사합니다 선생님^_^ 채널씨엔 평생함께~~ [신고]
|
|
|
Time 05/17 15:29 |
ID fa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