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수고하셨습니다~!~!~!~!~~!~! [신고]
|
|
|
Time 02/25 23:11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~~~!! [신고]
|
|
|
Time 02/25 23:03 |
ID rl********** |
TUTOR 王鹤 wanghe |
|
|
|
今天有点无精打采,我明天会更加努力的! [신고]
|
|
|
Time 02/25 22:22 |
ID pr****** |
TUTOR 王鹤 wanghe |
|
|
|
good [신고]
|
|
|
Time 02/25 22:07 |
ID xk******* |
TUTOR 高菲 gaofei |
|
|
|
밖에서 통화해서 제대로 수업못해서 죄송요 ㅠㅠ [신고]
|
|
|
Time 02/25 21:07 |
ID sw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今天的录音也有问题,真不好意思。 [신고]
|
|
|
Time 02/25 19:40 |
ID zh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꾸준히 화이팅!! [신고]
|
|
|
Time 02/25 19:18 |
ID si***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열심히!!! [신고]
|
|
|
Time 02/25 18:42 |
ID ha**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
|
|
오늘도 보랍찬 수업을~ [신고]
|
|
|
Time 02/25 18:12 |
ID ba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今天上课的内容当中注意的部分! 期限工作,规划(比较大的计划)。 年轻人趁年轻去做一些有意义的事情,去做自己想做的事情。 到背得熟练背一下!! [신고]
|
|
|
Time 02/25 16:01 |
ID jj******** |
TUTOR 孙丽丽 sunlili |
|
|
|
很好很好~ [신고]
|
|
|
Time 02/25 14:46 |
ID co***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덕분에 감사함다^^ [신고]
|
|
|
Time 02/25 14:35 |
ID gh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오늘 대화했던 일 보러 이제 나가려구요. 내일 결과 말씀드릴게요. 공부해야 할 단어가 많네요.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. ^^* [신고]
|
|
|
Time 02/25 14:24 |
ID ar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15분이라는 시간이 정말 짧은것 같아요^^
다음번에는 꼭 20분 신청해야지 하면서도
자리를 20분 비우기는 또 눈치보이는 직장인...
다음부터는 수업시작 전에 선생님께서 책을 펴주셨으면 좋겠어요~
짧은시간이라도 아끼고 싶네요^.^ [신고]
|
|
|
Time 02/25 13:50 |
ID ji******** |
TUTOR 韩飞 hanfei |
|
|
|
今天我有入学典礼所以不能上课。老师明天见♡ [신고]
|
|
|
Time 02/25 13:20 |
ID ch**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복습도 열심히 ^^ [신고]
|
|
|
Time 02/25 11:52 |
ID my***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
|
|
今天 跟老师谈一谈中国经济方面 [신고]
|
|
|
Time 02/25 11:38 |
ID da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관용어 표현 과정 참 좋네요^^ [신고]
|
|
|
Time 02/25 11:27 |
ID ji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다양한 기사들로 중국어를 편하게 배울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! [신고]
|
|
|
Time 02/25 10:22 |
ID yo***** |
TUTOR 孙丽丽 sunlili |
|
|
|
아침수업이라 늦잠 안자게되고 너무 좋아요 하루의 시작을 중국어와 함께해요~! [신고]
|
|
|
Time 02/25 09:52 |
ID wd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