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늘 정성스럽게 써주시는 피드백덕분에 복습이 더욱 편하네요. [신고]
|
|
|
Time 03/16 09:42 |
ID hy**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항상 즐겁게 수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!:D [신고]
|
|
|
Time 03/16 09:11 |
ID sk***** |
TUTOR 孙丽丽 sunlili |
|
|
|
선생님과 하는 수업 늘 즐겁습니다. [신고]
|
|
|
Time 03/16 07:53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점심시간에 만나용~ [신고]
|
|
|
Time 03/16 07:36 |
ID pa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오늘갑자기통화질이안좋았는데다행이바로잘들렸어요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3/16 06:13 |
ID k7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친구한테 응원해줘야겠네요....ㅎ [신고]
|
|
|
Time 03/15 23:12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~~!! [신고]
|
|
|
Time 03/15 23:09 |
ID rl********** |
TUTOR 王鹤 wanghe |
|
|
|
我以为“移民”的语法和“旅游”的一样。但是全不一样。 [신고]
|
|
|
Time 03/15 22:59 |
ID ch*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df [신고]
|
|
|
Time 03/15 22:03 |
ID wi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간단한 회화도 계속 틀리네요 ㅠㅠ 열공할께요 ^^ [신고]
|
|
|
Time 03/15 18:30 |
ID my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라오슬 어제 수업못한거 오늘은 더더 열심히 할께욤!!^*^쨔요 [신고]
|
|
|
Time 03/15 18:26 |
ID sw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오늘 수업도 재미있었어요 어느새 내일이면 진도가 다 끝나네요^^ [신고]
|
|
|
Time 03/15 18:09 |
ID ta****** |
TUTOR 牟文琦 muwenqi |
|
|
|
时间过得真快. [신고]
|
|
|
Time 03/15 16:58 |
ID ba***** |
TUTOR 刘汶萍 liuwenping |
|
|
|
谢谢老师 [신고]
|
|
|
Time 03/15 16:33 |
ID dm*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직접 학원에 가지 않아도 되고 바쁜시간 쪼개서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[신고]
|
|
|
Time 03/15 16:05 |
ID wd*** |
TUTOR 蔺文华 linwenhua |
|
|
|
외국에 거주해서 우리집 인터넷 사정이 안좋아 오늘 많이 힘들었네요 중국어 영어 계속 사용하다보니 어설픈 영어가 계속 툭툭튀어나오고 ㅜㅜ 시간이 필요하겠죠 그래도 중국어 공부하는 시간이 너무 즐겁습니다 열심히 할께요 [신고]
|
|
|
Time 03/15 15:29 |
ID dn****** |
TUTOR 蔺文华 linwenhua |
|
|
|
첫수업시간이었는데 유쾌하고 시간가는 줄 모르게 지나갔습니다 다음시간에는 더 많은 이야기할 수 있게 준비해야겠어요^^ [신고]
|
|
|
Time 03/15 11:52 |
ID al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고맙습니다~~ 열심히 하겠습니다 [신고]
|
|
|
Time 03/15 11:38 |
ID m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谢谢! [신고]
|
|
|
Time 03/15 10:54 |
ID wh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谢谢你,王老师!! [신고]
|
|
|
Time 03/15 10:36 |
ID h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