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今天辛苦了! 谢谢! [신고]
|
|
|
Time 04/15 09:27 |
ID sk***** |
TUTOR 孙丽丽 sunlili |
|
|
|
항상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~~ [신고]
|
|
|
Time 04/15 08:42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감사합니다 오늘은 제가 문장을 잘못 이해한게 많네요ㅋ [신고]
|
|
|
Time 04/15 06:10 |
ID k7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결국 수업 못했네요ㅜㅜㅜ [신고]
|
|
|
Time 04/14 23:16 |
ID rl********** |
TUTOR 刘秀华 liuxiuhua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~!~!~!~! [신고]
|
|
|
Time 04/14 23:12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한국인이 자주 틀리는 문법을 저 역시도 한국인인지라 틀렸네요. 덕분에 어떻게 말하는 것이 맞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[신고]
|
|
|
Time 04/14 22:45 |
ID le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~ [신고]
|
|
|
Time 04/14 21:40 |
ID ba**** |
TUTOR 闫晓平 yanxiaoping |
|
|
|
오늘 수업 교재에 없는 단어도 배우고 응용도 하면서 정말 재미있었어요! 열심히 복습해야 겠어요 [신고]
|
|
|
Time 04/14 21:39 |
ID ji****** |
TUTOR 肖明月 xiaomingyue |
|
|
|
辛苦了 [신고]
|
|
|
Time 04/14 21:01 |
ID h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今天也跟刘亚老师有课了。跟老师学得很有意思!为了我的汉语水平我努力学习。 [신고]
|
|
|
Time 04/14 15:50 |
ID st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감사합니다. ㅎㅎ [신고]
|
|
|
Time 04/14 14:52 |
ID fa****** |
TUTOR 常烟琳 changyanlin |
|
|
|
谢谢老师~~ [신고]
|
|
|
Time 04/14 14:39 |
ID dm**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항상 친절하고 정확하게 가르쳐주시는 우리선생님들 ^^ 감사해요!!! [신고]
|
|
|
Time 04/14 13:20 |
ID my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혼자서 열심히 복습, 예습 하겠습니다!
다다음주에 봬요 선생님^^ [신고]
|
|
|
Time 04/14 12:19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수고하셨어요~~~ [신고]
|
|
|
Time 04/14 11:35 |
ID jd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牟文琦 muwenqi 老师 我希望跟你一直学汉语^^ [신고]
|
|
|
Time 04/14 11:25 |
ID da***** |
TUTOR 牟文琦 muwenqi |
|
|
|
정말오랫만에 다시 중국어 수업을 시작했습니다. 처음 중국어를 배울때부터 느낀거지만 역시 현지 중국인과의 대화가 가장 중요한것같네요. 채널씨엔의 선생님들은 발음이 너무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. [신고]
|
|
|
Time 04/14 11:21 |
ID rk**** |
TUTOR 刘亚 liuya |
|
|
|
월요일에 수업해요~~ [신고]
|
|
|
Time 04/14 11:04 |
ID pe*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오늘도 감사합니다^^ [신고]
|
|
|
Time 04/14 11:03 |
ID wh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4/14 06:10 |
ID k7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