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老师,今天预习不太好所以上课的时候不太流利。虽然五级对我比较难但是努力预习复习的话肯定学完了。谢谢老师! 我们加油! [신고]
|
|
|
Time 05/17 08:41 |
ID mi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오늘 수업도 너무 유익해요 감사합니다! [신고]
|
|
|
Time 05/17 08:15 |
ID hy**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감사합니다 ^^ [신고]
|
|
|
Time 05/17 06:10 |
ID k7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정말 감사합니다~~!!^^ [신고]
|
|
|
Time 05/16 23:07 |
ID rl***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谢谢老师。好朋友好老师 [신고]
|
|
|
Time 05/16 21:52 |
ID ho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~ [신고]
|
|
|
Time 05/16 19:22 |
ID ba**** |
TUTOR 闫晓平 yanxiaoping |
|
|
|
今天是最后一课。时间过得很快。老师非常感谢。以后我们再见吧(⑉°з°)-♡ [신고]
|
|
|
Time 05/16 17:26 |
ID ch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즐거운 일주일의 시작이네요~~~^^ [신고]
|
|
|
Time 05/16 13:34 |
ID m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普拉提就是我想说的词语~ 学了新的词语需要背下来。 [신고]
|
|
|
Time 05/16 11:30 |
ID we***** |
TUTOR 李令娣 lilingdi |
|
|
|
새로운 선생님도 잘 지도해주실 것 같아 좋아요~~^^ [신고]
|
|
|
Time 05/16 10:26 |
ID al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
|
|
벌써 2주차예요!! 제가 선생님한테 한국드라마 추천해줬더니 선생님도 중국드라마 추천해줬어요ㅋㅋㅋㅋ 선생님 짱짱! [신고]
|
|
|
Time 05/16 10:09 |
ID bi******* |
TUTOR 肖明月 xiaomingyue |
|
|
|
월요일이네요 ^^ 다시 열공! [신고]
|
|
|
Time 05/16 10:01 |
ID my***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
|
|
감사합니다.. !!! .. ㅎㅎ 피드백에 한글로 뜻좀 써주실수 있으실까요?ㅠ [신고]
|
|
|
Time 05/16 09:15 |
ID fa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오늘 수업도 감사합니다! [신고]
|
|
|
Time 05/16 08:34 |
ID hy**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오늘은 쌤이 바쁘시네요 [신고]
|
|
|
Time 05/16 08:11 |
ID eu******** |
TUTOR 蔺文华 linwenhua |
|
|
|
早 [신고]
|
|
|
Time 05/16 07:39 |
ID h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오늘활기차게수업했어요 요즘 실력이 안늘어서고민 [신고]
|
|
|
Time 05/16 07:22 |
ID ch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16 06:10 |
ID k7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!~~!~!~!~! [신고]
|
|
|
Time 05/13 23:13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初蕴老师好!
我今天课的时候 老师教 “条,明白了
一条路”之外 ,裙子,裤子,腰带,领带,都可以用
还有我不应该系领带 偶尔系领带。
谢谢初蕴老师 周末愉快 ! [신고]
|
|
|
Time 05/13 19:30 |
ID hs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