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|
새쌤과 만나 반가웠어요 [신고]
|
|
|
Time 06/07 10:02 |
ID eu******** |
TUTOR 孙丽丽 sunlili |
|
|
|
6/6 수업후기
첫수업에 첫만남이라 처음 몇분간은 적응안되서 계속 팅부동 팅부동 ㅠ_ㅠ
하지만 점점 적응이 되었고, 즐거운 수업시간이었습니다~!
선생님과 저 비슷한게 많은것같아요 :) [신고]
|
|
|
Time 06/07 07:52 |
ID ji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6/07 07:00 |
ID fa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6/07 06:10 |
ID k7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今天我一直没什么事。晚上10点开始看电视,为的是打发时间。
可是电视节目太有意思,看到时间的时候已经是11点一刻了。天哪!
从今天起,一定会调闹钟准时上课。不好意思老师。 [신고]
|
|
|
Time 06/06 23:43 |
ID ce***** |
TUTOR 牟文琦 muwenqi |
|
|
|
선생님항상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6/06 23:31 |
ID fa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~~~ [신고]
|
|
|
Time 06/06 22:59 |
ID rl********** |
TUTOR 孙婷婷 suntingting |
|
|
|
오늘도 즐겁게~! 跟....没有两样 [신고]
|
|
|
Time 06/06 22:43 |
ID sw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
|
|
从明天开始换老师,老师到这人很辛苦了,恭喜恭喜结婚,以后在微信上继续联络吧! [신고]
|
|
|
Time 06/06 20:28 |
ID se***** |
TUTOR 初蕴 chuyun |
|
|
|
관용어 점점 어려워지네요 ㅡ.ㅡ [신고]
|
|
|
Time 06/06 18:43 |
ID ta****** |
TUTOR 汤双双 tangshuangshuang |
|
|
|
수요일에 다시 뵈요^^ [신고]
|
|
|
Time 06/06 18:17 |
ID bu****** |
TUTOR 赵彤 zhaotong |
|
|
|
中国话题太扩,每天要更新知识。 [신고]
|
|
|
Time 06/06 14:16 |
ID we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|
谢谢老师 我今天讲说的新闻是非常可惜的内容。明天对有意思的方面说话吧。 [신고]
|
|
|
Time 06/06 12:29 |
ID al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
|
|
오늘은 통화가 중간에 끊겨서 좀 아쉬웠어요 [신고]
|
|
|
Time 06/06 12:01 |
ID tl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|
현충일에도 수업을.하네요 ㅎㅎ 좋아요 감사해요~~^^ [신고]
|
|
|
Time 06/06 11:51 |
ID m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|
신문기사 모르는거 물어봤는데 쉽게 알려줘서 이해할 수 있었어요! 谢谢 老师! [신고]
|
|
|
Time 06/06 10:03 |
ID bi******* |
TUTOR 汤双双 tangshuangshuang |
|
|
|
감사해용 [신고]
|
|
|
Time 06/06 10:00 |
ID hy********* |
TUTOR 王彩秀 wangcaixiu |
|
|
|
수고하셨습니다~~ [신고]
|
|
|
Time 06/03 23:12 |
ID do******** |
TUTOR 张俊宥 zhangjunyou |
|
|
|
今天是最后的一天,很辛苦了老师,谢谢你很亲切地相待我,下次见吧! [신고]
|
|
|
Time 06/03 22:18 |
ID se***** |
TUTOR 韩琳 hanlin |
|
|
|
继续加油 [신고]
|
|
|
Time 06/03 22:12 |
ID li********* |
TUTOR 孙丽丽 sunlili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