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
|
|
|
 |
감사합니다~~ [신고]
|
|
|
Time 05/24 22:46 |
ID yj******* |
TUTOR 董芹 dongqin |
|
|
 |
선생님이 제 이야기 재밌게 들어주셔서 수업이 재밌어요~ [신고]
|
|
|
Time 05/24 22:28 |
ID ga**** |
TUTOR 高菲 gaofei |
|
|
 |
선생님이 제 이야기 재밌게 들어주셔서 수업이 재밌어요~ [신고]
|
|
|
Time 05/24 22:28 |
ID ga**** |
TUTOR 高菲 gaofei |
|
|
 |
차분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좋아요^^ [신고]
|
|
|
Time 05/24 22:20 |
ID cl****** |
TUTOR 董芹 dongqin |
|
|
 |
我今天才知道中国内有很多野生猴子,下次我想过去看看。 [신고]
|
|
|
Time 05/24 22:15 |
ID we***** |
TUTOR 史晓娜 shixiaona |
|
|
 |
오늘도 즐거운수업이었 습니다^^ [신고]
|
|
|
Time 05/24 21:44 |
ID ru****** |
TUTOR 苏家新 sujiaxin |
|
|
 |
오늘도 감사합니다~^^ [신고]
|
|
|
Time 05/24 20:20 |
ID ym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 |
즐거운 매일 10분이네요
매일 짧지만 꾸준히하니까 실력도 점점 늘겠죠 ㅎ [신고]
|
|
|
Time 05/24 19:31 |
ID to****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 |
매일매일 수업하는데 재미있어요~^^ 15분이 금새지나가네요~ [신고]
|
|
|
Time 05/24 18:19 |
ID ec******* |
TUTOR 张文锦 zhangwenjin |
|
|
 |
오늘로써 거의 한달째 수업을 듣고 잇는데 너무 재미있고 사실 중국어 전공을 하긴 했지만 졸업한지 너무 오래되서ㅠㅠ 수업 월수금 하고 있는데 너무 좋아용 ㅠㅠ!! [신고]
|
|
|
Time 05/24 17:32 |
ID re**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 |
今天课程内容是世界文化差异。因韩国受到儒学的影响而产生了长幼有序的文化。这就是独特的韩国文化。
所以, 忘年之交难以实现。我们谈文化差异谈得愉快了。 [신고]
|
|
|
Time 05/24 16:37 |
ID di******** |
TUTOR 赵娟 zhaojuan |
|
|
 |
오늘도 지아요 [신고]
|
|
|
Time 05/24 16:20 |
ID ch***** |
TUTOR 牟文琦 muwenqi |
|
|
 |
오늘도 지아요 [신고]
|
|
|
Time 05/24 16:20 |
ID ch***** |
TUTOR 牟文琦 muwenqi |
|
|
 |
오늘도 지아요 [신고]
|
|
|
Time 05/24 16:20 |
ID ch***** |
TUTOR 牟文琦 muwenqi |
|
|
 |
오늘도 배웠습니다.^^ [신고]
|
|
|
Time 05/24 15:55 |
ID le***** |
TUTOR 孙晶 sunjing |
|
|
 |
잘배웠어요 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24 15:54 |
ID yn**** |
TUTOR 赵欣 zhaoxin |
|
|
 |
王老师总是很热情。不懂的地方时好好儿指教。
因此我汉语水平提高了。
老师非常感谢^^ [신고]
|
|
|
Time 05/24 15:41 |
ID Cm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 |
감사합니다~~~^^ 내일도 즐겁게!!! [신고]
|
|
|
Time 05/24 15:36 |
ID my*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 |
|
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
|
Time 05/24 14:52 |
ID fn**** |
TUTOR 董芹 dongqin |
|
|
 |
오늘도 즐겁게~~~늘 예습복습을 못하고 수업을받아서 선생님께 죄송하네요~~^^ [신고]
|
|
|
Time 05/24 14:14 |
ID mi****** |
TUTOR 王春英wangchunying |
|
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