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.ㅠ
|
|
|
| |
| |
|
|
 |
我第一此听到。 。 。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20:24 |
ID ju******** |
TUTOR 董芹 dongqin |
| |
| |
 |
복습을 열심히 해야겠어요ㅠ 몇번 수업시간에 나왔던 단어인데도 매번 새롭네요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20:08 |
ID ge******* |
TUTOR 韩琳 hanlin* |
| |
| |
 |
我对作文的部分没有自信,我更努力练习一下, 谢谢老师!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19:39 |
ID kl** |
TUTOR 初蕴 chuyun |
| |
| |
 |
오늘도 보람찬 수업을~!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18:30 |
ID ba**** |
TUTOR 董芹 dongqin |
| |
| |
 |
늘 학생의 입장에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열심히 배울께요♡♡♡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18:29 |
ID vi******* |
TUTOR 孙丽丽 sunlili |
| |
| |
 |
哎呀今天可是笑死我了!老师怎么这么尴尬啦 今天也真的辛苦了 谢谢老师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11:58 |
ID ve****** |
TUTOR 刘亚 liuya |
| |
| |
 |
老师,希望你感冒赶快恢复!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10:40 |
ID dl**** |
TUTOR 董芹 dongqin |
| |
| |
 |
注意黑客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09:22 |
ID xk******** |
TUTOR 董芹 dongqin |
| |
| |
 |
오늘도 즐거웠습니다 다음주에 봬용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08:55 |
ID so** |
TUTOR 韩琳 hanlin* |
| |
| 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08:16 |
ID So*** |
TUTOR 韩飞 hanfei* |
| |
| |
 |
谢谢老师:)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07:26 |
ID ru******** |
TUTOR 赵欣 zhaoxin* |
| |
| 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06:47 |
ID hy******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 |
| |
 |
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12/07 06:14 |
ID k7***** |
TUTOR 王晓娟 wangxiaojuan* |
| |
| |
 |
你最近开始学习韩国语,去哪儿·学习呢?
在家不练瑜伽~ 我也想和你一样犯懒~ [신고]
|
| |
| |
Time 12/06 22:35 |
ID sw***** |
TUTOR 孙丽丽 sunlili |
| |
| |
 |
아이가 즐거웠다고 하네요.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! [신고]
|
| |
| |
Time 12/06 22:21 |
ID se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오늘은 시사내용까지~감사합니다 [신고]
|
| |
| |
Time 12/06 22:09 |
ID ga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아이의 눈높이에 잘 맞춰 수업해주셔서 감사해요 [신고]
|
| |
| |
Time 12/06 21:17 |
ID fr******* |
TUTOR 赵荣 zhaorong |
| |
| |
 |
오늘도 즐거웠습니당 [신고]
|
| |
| |
Time 12/06 21:15 |
ID so** |
TUTOR 韩琳 hanlin* |
| |
| |
 |
忙晕了 [신고]
|
| |
| |
Time 12/06 20:36 |
ID ju******** |
TUTOR 董芹 dongqin |
| |
| |
 |
今天在外边上课了
身边很吵不过开心地学习 [신고]
|
| |
| |
Time 12/06 16:39 |
ID Cm**** |
TUTOR 王春英 wangchunying* |
| |
| |
|
|
|
|
| |
|
|